피었네요월동시킨다고 욕실에서 현관까지이리저리 끌고다니면서 한겨울 보내네요힘들어서 그만할까 하다가도 때되면요리 이뿐꽃으로 보답을 하니 없애지도 못해요
첫댓글 노지에서는 월동이 못하나봐요
네~~월동이 안되네요
예뻐요고생하신 보람이 있네요 ^^저흰 아직 꽃을 안피우네요.
감사합니다 ~~곧 필꺼예요
조래 이쁘니 포기 못하지요.^^
감사합니다 ㅎㅎ
첫댓글 노지에서는 월동이 못하나봐요
네~~월동이 안되네요
예뻐요
고생하신 보람이 있네요 ^^
저흰 아직 꽃을 안피우네요.
감사합니다 ~~
곧 필꺼예요
조래 이쁘니 포기 못하지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