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네요 ^^
첫댓글 어마어마하게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엄청 멋지게 키우셨네요
잘 키우셨네요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멋집니다.
@갱순(부천.예산) 씨앗 분양 희망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19
덩굴인데도 깔끔하게 잘 키우셨네요
올렸는데 더 올라가때가 없으니 이중삼중으로 감아놓았네요
엄청 풍성하게 잘 키우셨네요.
엄청 멋집니다노지에서 키우시나요?여름에 한순간에 녹아없어지더라고요.
화분에 키워요저도여름이 걱정이네요
멋지게 키우셨네요
키우다보니 그리되었네요
첫댓글 어마어마하게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엄청 멋지게 키우셨네요
잘 키우셨네요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갱순(부천.예산) 씨앗 분양 희망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5 14:19
덩굴인데도 깔끔하게 잘 키우셨네요
올렸는데 더 올라가때가 없으니 이중삼중으로 감아놓았네요
엄청 풍성하게 잘 키우셨네요.
감사합니다
엄청 멋집니다
노지에서 키우시나요?
여름에 한순간에 녹아없어지더라고요.
화분에 키워요
저도여름이 걱정이네요
멋지게 키우셨네요
키우다보니 그리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