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총리도 고르는 비선 실세는?.."최순실 누구냐" 일파만파 [뉴스.zip/MBC뉴스]
2024. 4. 19. #박영선 #대통령실
00:00 '박영선·양정철 검토'는 비선의 그림자?‥"제2의 최순실 밝혀라" (2024.04.18/뉴스데스크/MBC)
02:03 [오늘 이 뉴스] '비선 의혹' 번지는 인사 파동.."김건희 라인" "3간신 때문" (2024.04.18/MBC뉴스)
04:34 새 비서실장, 돌고 돌아 장제원?‥후임 총리 등 이르면 내일 발표 (2024.04.18/뉴스데스크/MBC)
https://www.youtube.com/watch?v=lQce95ZiRQg
첫댓글 묘한 분위기네요.
매궁노들 마수에 수박들이 걸려들었네요.
누가 나서도 수습이 불가한 현시국을 수박들이 덜컥 걸려들면 매궁노들이야 즐거운 비명을 지르겠지요.
바가지 전문업체 매궁노들 민주당에 바가지 쉬울 묘안을 수박들이 대행해주겠다니 얼마나 기쁘겠어요.
어디 붙어먹을 곳이 없어서 집안과 처자식 얼굴에 똥칠하고 댕기는 수박들이나 수박을 이용해먹으려는 매궁노들이나 한심하기는 마찬가지다.
이게 앵그리들이 자주 써먹는 이이제이 전략이지.
수박들과 민주당을 싸움을 부쳐 이전투구하게 하면 ㅎㅎㅎ 매궁노들 대가리 좋네.
앵그리 개가 되어 살아온 매궁노 대가리 아니면 저런 발상을 못해.
아무렴요.... 자기새끼들 뉴라이트굥지지시위 동원시키거나 인터넷알바에 투입시키고도 남을 놈들이에요...
굥거니 용산궁의 모든 정책, 인사, 국정은
거니 잔머리에서 나온다
누구도
김거니를 대체할수도, 앞설수도, 대안제시도
할수도 없고 해서는 안되는 국정시스탬이
현 정권의 운영 시스탬이다
거니가
특검을 피해서 살아나 볼려고
나름의 잔머리를 열심히 굴리고 있는 중이지요
죽을 맛이겠지
죽더라도
죄값은 치루고 죽어야지
거니 자신이 온달공주라고 하면서 국정을 자기가 책임진다고 자신있게 주위에 말했다는데
옛말중 이런말이 떠오릅니다.
"자기처지도 모르면서 정승놀이한다"
"신선놀음에 도끼자루 썩는줄 모른다"
옛말 틀린거 하나도 없다더니 이말이 저절로 생각나게 만드는 중생과 수박들이 참으로 많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