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이번선거가 임팩트가 컷던건지
슬슬 민주진영의 암흑기가 다시 시작되는건지
그러다보니 같은쪽 지지자들끼리도 다퉈야하고
히유
첫댓글 ㅜ
ㅠㅠㅠㅠ
그래서 정치글 안보는중.. 그러니 편하네요
이럴때일수록 축구보며 정화시키는게 죻아요
@채화 그냥 민감한 주제는 제 머릿속으로만 생각합니다 글도 안들어가고 저도 댓글 안쓰고..그래야 편하더라구요그리고 진영내부싸움은 타커뮤도 난리나서 다 안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너무 피로함
ㅠㅠㅠ
선거보단 이후 있을 전당대회때문에 지금 이 판국이긴 함
전 그래서 더더욱 정치게시판 필요하다 보는 입장입니다.
솔직히 댓글 80개 중에 30개가 대부분 싸우는 댓글임.. 댓글 잘 달았는데도 누가 시비 걸거나...
전당대회까지는 계속 이럴거 같네요.
보고 못 지나치면 키보드라도 없애는 것이 제일 상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규정 위반이 보이는데도 제재를 안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ㅠㅠ 한 번만 더 참고 그러시면 좋겠어요. 사실 스탭들도 신고 처리 게시글 작성하는거 귀찮습니다... 그래서 신고 처리 게시글 안 쓰는 날이 편해요ㅠㅠ
잘 알지요특히 일하고있는 시간에 신고처리 한다는게 어렵지요
@채화 사실 오늘도 욕먹었어서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첫댓글 ㅜ
ㅠㅠㅠㅠ
그래서 정치글 안보는중.. 그러니 편하네요
이럴때일수록 축구보며 정화시키는게 죻아요
@채화 그냥 민감한 주제는 제 머릿속으로만 생각합니다 글도 안들어가고 저도 댓글 안쓰고..
그래야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진영내부싸움은 타커뮤도 난리나서 다 안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너무 피로함
ㅠㅠㅠ
선거보단 이후 있을 전당대회때문에 지금 이 판국이긴 함
전 그래서 더더욱 정치게시판 필요하다 보는 입장입니다.
솔직히 댓글 80개 중에 30개가 대부분 싸우는 댓글임..
댓글 잘 달았는데도 누가 시비 걸거나...
전당대회까지는 계속 이럴거 같네요.
ㅠㅠㅠ
보고 못 지나치면 키보드라도 없애는 것이 제일 상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규정 위반이 보이는데도 제재를 안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ㅠㅠ 한 번만 더 참고 그러시면 좋겠어요. 사실 스탭들도 신고 처리 게시글 작성하는거 귀찮습니다... 그래서 신고 처리 게시글 안 쓰는 날이 편해요ㅠㅠ
잘 알지요
특히 일하고있는 시간에 신고처리 한다는게 어렵지요
@채화 사실 오늘도 욕먹었어서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