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선거전후로 너무 많은 회원분들이 제재가 되네요
채화 추천 0 조회 695 26.06.17 18:49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18:50

    첫댓글

  • 작성자 26.06.17 18:51

    ㅠㅠㅠㅠ

  • 26.06.17 18:51

    그래서 정치글 안보는중.. 그러니 편하네요

  • 작성자 26.06.17 18:51

    이럴때일수록 축구보며 정화시키는게 죻아요

  • 26.06.17 19:01

    @채화 그냥 민감한 주제는 제 머릿속으로만 생각합니다 글도 안들어가고 저도 댓글 안쓰고..
    그래야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진영내부싸움은 타커뮤도 난리나서 다 안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너무 피로함

  • ㅠㅠㅠ

  • 26.06.17 19:03

    선거보단 이후 있을 전당대회때문에 지금 이 판국이긴 함

  • 26.06.17 19:05

    전 그래서 더더욱 정치게시판 필요하다 보는 입장입니다.

  • 26.06.17 19:07

    솔직히 댓글 80개 중에 30개가 대부분 싸우는 댓글임..
    댓글 잘 달았는데도 누가 시비 걸거나...

  • 26.06.17 19:29

    전당대회까지는 계속 이럴거 같네요.

  • 26.06.17 19:45

    ㅠㅠㅠ

  • 26.06.17 19:50

    보고 못 지나치면 키보드라도 없애는 것이 제일 상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26.06.17 20:00

    규정 위반이 보이는데도 제재를 안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ㅠㅠ 한 번만 더 참고 그러시면 좋겠어요. 사실 스탭들도 신고 처리 게시글 작성하는거 귀찮습니다... 그래서 신고 처리 게시글 안 쓰는 날이 편해요ㅠㅠ

  • 작성자 26.06.17 20:02

    잘 알지요
    특히 일하고있는 시간에 신고처리 한다는게 어렵지요

  • 26.06.17 20:02

    @채화 사실 오늘도 욕먹었어서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