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가여
첫댓글 저도 킥은 잘합니다물론 공을 차는건 아니구요
킥킥킥 우습네요
@채화 킥
채화님 지금이라도...?!
그정도면 소림축구에 나가야하는거 아님?
베컴외모 슛모션까지 겸비하면
첫댓글 저도 킥은 잘합니다
물론 공을 차는건 아니구요
킥킥킥 우습네요
@채화 킥
채화님 지금이라도...?!
그정도면 소림축구에 나가야하는거 아님?
베컴외모 슛모션까지 겸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