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도 이런꽃이 있어나?올해 처음 보여준 엔타샤
첫댓글 예뻐요 ~~~저도 꽃 필 준비하는 아이들이 있어요.
많이 모여서 피니까 더 멋지네요
엔샤타계열이 다들 이쁘지요.^^
색도 예쁜데다줄무늬를 티고...예쁩니다~~
첫댓글 예뻐요 ~~~
저도 꽃 필 준비하는 아이들이 있어요.
많이 모여서 피니까 더 멋지네요
엔샤타계열이 다들 이쁘지요.^^
색도 예쁜데다
줄무늬를 티고...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