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요약 및 포인트]
현재 매출 및 회원수 기준 국내 TOP5에 속하는 결혼정보 회사
(본사:서울 강남구)의 웹사이트 리뉴얼 제안서입니다.
홈페이지 평가 기준(척도)을 선정하여 주요 경쟁업체에 대한 계량적 분석과
질적 분석 데이터를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S결혼정보회사의 리뉴얼 방향을 과학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이 평가 기준(척도)는 타 홈페이지 평가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 제작에 사용된 사이트맵과 견적서도 포함되어 있어,
유사한 사례에 동일하게 적용 가능합니다.
* 원본파일 : PPT
[기획서 목차]
1. 홈페이지 제작의 목적
2. 홈페이지의 경쟁력 확보 원리
3. S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의 목적
4. 시장 환경 분석-홈페이지 순위비교
5. 홈페이지 평가
- 평가 기준 선정
- S결혼 정보 및 경쟁업체의 평가항목별 배점
6. 핵심 경쟁사이트
7. 경쟁업체 분석
- 듀오
- 선우
- 닥스클럽
- 다임클럽
- 오늘
- 에코러스
- 피어리
8. 홈페이지 제작 및 리뉴얼 제안 개요
9. 웹사이트 전략
10. 사이트 구축방향1, 2
11. 홈페이지 리뉴얼에 따른 기대 효과
12. 웹 아이덴티티를 살린 구축 사례
13. 고객 서비스 제공 사례
14. 웹을 통한 우수 고객 확보 및 유지 사례
15. 이벤트 프로모션 사례
16. E-CRM 기반 홈페이지
17. E-CRM을 통한 점검사항
18. E-CRM 구현 시스템
19. 현재 사이트 분석 1,2,3,4
20. 사이트 리뉴얼 컨셉
- 리뉴얼 모델1
- 리뉴얼 모델2
- 뉴스레터 모델
- 도메인 재검토
- 사이트맵
21. 제작 스케줄
22. 개발 구축 세부 사항
23. 소요 인력 계획
24. 견적서
[기획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