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주로 여수권 타켙에 맞춰 라이트지깅 장비와 채비를 준비하였는데동기가 부여되지 않아 밀려 놓았다가...마침 지깅에 빠지신 이정준프로님의 조언을 받아 릴을 더 보강하기로..추천한 시마노 오시아지거 1501PG로 결정하고피서코에 문의하니 원도권에서 적합한 릴이라며적추하십니다.마침 이정준프로님이 주문할 때 추가로 가져와서 빨리 받아 볼 수 있었네요.명품이라고 하더니 좋긴 좋네요.제가 여태 쓰고 있는 릴과는 구조가 달라서 실전에 손에 익혀야 되겠어요.합사 3~4호 채용하면 된다고 해서 3호 300m감으니 딱 맞네요.4호로 할까..하다가 여수권 타켙에 더 치중할 것 같아서 3호로 결정하였습니다.* 구입처 : 피싱서비스코리아
첫댓글 요즘은 자주 나가는 동네장비에 신경쓰다보니.. 원도권이나, 선상장비엔 눈이 덜 가네요. 농루, 무루, 뽈루처럼, 일년에 고작몇번 출조에, 보는사람도 없는 갯바위, 혹은 야간장비보다.. 가까운 동네여서 자주 나가고 밝은낮이고 번잡해서 눈에 더 뜨이는 갑루,문루,원투 등.. 동네장비를 더 쓸만한걸로 구하게되네요.부시리 대박치신 따스한 어느봄날, 웅천 야외에 탁자 놓고 대부시리 해체 이벤트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년에 몇번이나 출조하게 될 지깅이 될 지 몰라투자에 갈등을 느꼈지만 지깅 전용릴이 허접하여 하나 질렀네요.기회가 된다면 여수권에 주력하려고 합니다.부시리..잡아도 어떻게 신선도 유지하여 먹게 될 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 장르는 김프로님 전문이시자나요.조만간 지도 부탁합니다.기회되면 자주 함께 해요.
요즘은 지깅출조 많이 하시니 준비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나중에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동주프로님..응원에 힘이 납니다.바닷가에 사니 이것도 하고 싶어요.진즉 했어야 했는디..그렇다고 지도편달까지는..ㅎ
막강한 체력이 이제야 쓰일곳을 찾았내요.^^
아직까지는 흔들 힘이 남아있슴당~~성질 급한데 바로 해결해주어 무쟈게 감사드리고 있어요.잘 쓰겠습니다.
저는 조용히 구경만 하겠습니다..ㅎ
장프로님은 힘이 넘쳐나서 이거 잘 하실 듯..ㅎ잘 지켜 보셨다가 조용히 시작하셔요.
선배님 잘어울리실듯 합니다.^^
멋진장비 그저 눈을못때게맹그리는군요 힘을많이 쓰는 장비라 라인 홀터가 고장의 원인이 되기에 업센나보군요 라인 감을때 엄지손까락으로 조정 해조야하나요
저도 눈을 못떼겠어요.그래도 또 땡기게 되네요.고장날거 아예 떼냈나 십습니다.근데 영판 신경쓰이데요.손가락으로 조정한다는데 그럴 정신이 없드구만요.로드각도를 조정해서 감는다고도 하는데 첨이라 영~안되더군요.그냥 반듯이 흔들면서 감으면 일율적으로 감기데요.존거 놔두고 오죽했으면 스피닝 썻겠습니까..
첫댓글 요즘은 자주 나가는 동네장비에 신경쓰다보니.. 원도권이나, 선상장비엔 눈이 덜 가네요.
농루, 무루, 뽈루처럼, 일년에 고작몇번 출조에, 보는사람도 없는 갯바위, 혹은 야간장비보다..
가까운 동네여서 자주 나가고 밝은낮이고 번잡해서 눈에 더 뜨이는 갑루,문루,원투 등.. 동네장비를 더 쓸만한걸로 구하게되네요.
부시리 대박치신 따스한 어느봄날, 웅천 야외에 탁자 놓고 대부시리 해체 이벤트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년에 몇번이나 출조하게 될 지깅이 될 지 몰라
투자에 갈등을 느꼈지만 지깅 전용릴이 허접하여 하나 질렀네요.
기회가 된다면 여수권에 주력하려고 합니다.
부시리..
잡아도 어떻게 신선도 유지하여 먹게 될 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 장르는 김프로님 전문이시자나요.
조만간 지도 부탁합니다.
기회되면 자주 함께 해요.
요즘은 지깅출조 많이 하시니 준비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나중에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동주프로님..응원에 힘이 납니다.
바닷가에 사니 이것도 하고 싶어요.
진즉 했어야 했는디..
그렇다고 지도편달까지는..ㅎ
막강한 체력이 이제야 쓰일곳을 찾았내요.^^
아직까지는 흔들 힘이 남아있슴당~~
성질 급한데 바로 해결해주어 무쟈게 감사드리고 있어요.
잘 쓰겠습니다.
저는 조용히 구경만 하겠습니다..ㅎ
장프로님은 힘이 넘쳐나서 이거 잘 하실 듯..ㅎ
잘 지켜 보셨다가 조용히 시작하셔요.
선배님 잘어울리실듯 합니다.^^
멋진장비 그저 눈을못때게
맹그리는군요 힘을많이 쓰는 장비라 라인 홀터가
고장의 원인이 되기에 업센나보군요 라인 감을때 엄지손까락으로 조정 해조야하나요
저도 눈을 못떼겠어요.
그래도 또 땡기게 되네요.
고장날거 아예 떼냈나 십습니다.
근데 영판 신경쓰이데요.
손가락으로 조정한다는데 그럴 정신이 없드구만요.
로드각도를 조정해서 감는다고도 하는데 첨이라 영~안되더군요.
그냥 반듯이 흔들면서 감으면 일율적으로 감기데요.
존거 놔두고 오죽했으면 스피닝 썻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