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념 다스리고 생각,혼,영을 사용 - 최고 비법/상록수 jms 정명석 목사 그것이 알고 싶다.
-뇌를 통한 마음,정신,생각 그리고 혼 그리고 영의 가치성에 대해 - jms 정명석 선생님 잠언 동영상~
9월 그 아름다운 날, jms 희망과 도전입니다.
진정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은 이 시대 최고의 희망이며 온 인류의 영원한 꿈을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이 말씀보다 더 위대한 말씀이 있다면 저에게 소개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진정 jms 정명석 목사님이 전하시는 말씀은 하나님,성령님,성자께서 전해주시는 말씀임을 확신합니다.
그런데 왜 하필 jms 정명석 목사님에게만 최고 차원높은 말씀을 삼위일체께서 주시냐고요?
~참 진리를 듣고 성자와 일체된 자가 천국에 가게 됨을 진정 깨닫게 해주는 jms 정명석 목사 잠언
그것은 세상 그 어떤 누구보다도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사랑한 분이 jms 정명석 목사님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jms 희망과 도전이 30년 가까이 지켜본 jms 정명석 목사님은
말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든 삶 가운데 항상 성자 주님을 모시고 섬기며 묻고 행하며 살아온 인생임을 증거합니다.
jms 정명석 목사님은 성자 주님께서 시대 말씀을 전하라 하시어 전한 37년동안 그 모진 핍박과 억울함과 갖은 누명으로 지금 그 고통가운데 있지만 절대 변하지 않는 상록수처럼 성삼위 하나님을 향한 절대 사랑이 늘 푸르른 분입니다.
성삼위 하나님을 향한 절대 사랑은 도저히 불가능한 상황과 여건가운데서도 jms 정명석 목사님을 실천하게 합니다.
모진 핍박과 억울함 누명속에서도 오직 성자만을 바라보면서 맘뜻목숨다해 실천하는 jms 정명석 목사
그러니 모진 눈보라가 몰아칠때 푸르름이 돗보이는 상록수와 같이
jms 정명석 목사님은 그 고통가운데서도 하루 7시간이상 온 인류와 따르는 자들을 위한 깊고 간절한 기도와 함께 깊은 영계에 들어가 삼위 하나님의 말씀을 하루 8시간 이상을 받아 전해주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jms 희망과 도전은 그 어떤 누구일지라도 jms 정명석 목사님이 행한 실천과 결과를 본다면 모두 그가 진정 이 시대 삼위일체 하나님을 사랑하고 온 인류를 사랑하는 인생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인생의 1/3이상을 간절하고 진실된 기도로 삼위일체와 깊은 만남을 이루고있는 jms 정명석 멘토
그럼 과연 jms 정명석 목사님은 진정 삼위일체를 사랑하시는 분임을
또한 성삼위 하나님의 심정을 받아 따르는 자들과 온 인류를 사랑하시는 분임을 알 수 있는 그 단서가 되고 핵심이 되는 성삼위께 받은 최고 차원높은 말씀 함께 하실까요?
잡념을 다스리고 생각, 혼, 영을 사용하라.
삼위일체의 말씀을 받았다면 반드시 실천하고 행해야 말씀의 주인공이 됨을 깨우쳐주는 jms 정명석 선생님의 새벽 잠언~
데살로니가전서 5장 23절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할렐루야!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을 빕니다.
기도를 할 때 깊은 기도가 안되는 이유는 '잡생각, 잡념' 때문입니다.
그 잡념을 어떻게 없애고 깊이 기도할 수 있습니까?
잡념을 통해서 사탄이 오고 잡념이 깊은 기도를 막는 장벽이 됩니다.
그러니 기도해도 힘이 없고, 깨달음이 없고, 또 기도할 마음이 없어지고, 기도의 재미도 없고, 기도로 능력을 받지 못하고 기도로 성삼위와 주를 만나지 못한 채 하루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고로, 이 잡생각, 잡념을 꼭 없애야 됩니다.
~성자의 한 말씀을 깊이 듣고 알고 깨닫는다면 영원한 운명까지 바꾸게 됨을 알기를 jms 정명석 목사 잠언
<잡념 없애고 기도하기 - jms 정명석 목사의 실천 노하우>
기도할 때 잡념이 들면, 즉시 생각으로 자르자! 판단하고 혹은 잘라 내듯 싹둑 잘라 내야 됩니다.
기도할 때 자기가 생각했던 것, 자기가 한 일, 자기가 할 일, 어떤 사람, 현실이 아닌 가상의 생각이 떠오르는데 그것이 모두 잡념입니다.
이 때는 자기가 기도하고자 하는 마음을 확실히 잡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께 간절히 구하며 알려야 됩니다.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지구 세상 그 누구보다 가장 자세하고 확실하게 가르쳐주시는 jms 정명석 목사
기도는 꼭 해야 됩니다. 기도할 때는 집중하여 또박또박 말하고 강하게 기도하면, 잡념이 없어집니다.
기도를 못 하는 사람들은 마치 공부하듯 꼭 기도에 대해 배워야 됩니다.
기도는 꼭 해야 됩니다. 기도할 때는 집중하여 또박또박 말하고 강하게 기도하면, 잡념이 없어집니다.
기도를 못 하는 사람들은 마치 공부하듯 꼭 기도에 대해 배워야 됩니다.
생각을 집중해야 됩니다. 그리고 간절해야 됩니다. 기도하는 시간은 '하나님 앞에 앉아있는 시간'입니다. 천사들도 옆에 있습니다.
~ 성자주님의 영감을 받아 성자 주님의 몸으로 jms 정명석 멘토가 그린 신의 작품
<기도하기 전 사탄. 마귀 물리치기 신의 한 수 - jms 정명석 멘토>
기도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사탄아, 귀신아, 물러가라!"하고 명령하여, 사탄과 귀신을 쫒아내는 것입니다.
그래야 사탄.마귀의 방해를 안받고 깊이 기도합니다.
또 누구든지 경호천사가 있으니, " 나 지금 하나님앞에 기도하니, 지금 와서 마귀를 처리해라" 하고 명해야 됩니다.
고로 우리가 간구하고 명하면, 즉시 쫒아가서 간구한 대로 사탄 마귀를 처리합니다.
또 "성령의 검아! 가서 꽂혀라!" 하고 명하면, 사탄 마귀가 도망가도 기어이 '성령의 검'이 가서 꽂혀 사탄 마귀는 고통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가 지켜보고 계시는데도 사탄 마귀에게 당하고, 귀신에게 당하고, 잡념에게 당하다가 기도하지 못하여 그날 받을 것을 못 받고 빈손으로 살게 됩니다.
기도 시간이 되면 집중하여 졸지 않고, 사탄,마귀,잡념을 내쫒고 기어이 정성스럽게 꼭 기도하여 하늘 앞에 꼭 할 일을 약속하고, 구할 것을 구하기 바랍니다.
영계의 깊은 것을 꿰뚫어 알고 사탄마귀귀신의 주관받지 않고 오히려 물리치게 하는 jms 정명석 멘토의 비법 도안
<뇌로 나쁜 생각 다스리기 노하우 - jms 정명석 선생님>
또 기도할 때 집중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지요?
옆 사람의 기도 소리가 들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조금만 깊이 들어가면, 옆 사람의 기도 소리가 안 들리고 자기 기도 소리만 들립니다.
자기가 큰 목소리로 기도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보통 대화하는 소리 크기로 기도하는데도, 혹은 묵상으로 기도하는데도 깊이 들어갔기에 자기 기도 소리만 들립니다.
잡념이 안 생기도록 꼭 기도해야 됩니다.
뇌는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움직입니다. 뇌에서 강하게 지시하면, 잡생각을 안 합니다.
이성적 음란한 생각, 나쁜 생각이 들 때 즉시 말로 꾸짖으면, 뇌는 즉시! 중단합니다.
모두 강하게 명령하면서 자기를 다스려야 됩니다.
강하게 명령하지 않고 그냥 놔두니, 생각에서 죄를 짓고, 그에 따라 행동도 따라서 갚이 죄를 짓고, 결국 자기가 그 대가를 치르게 되는 것입니다.
말씀이 인생의 영원한 운명을 좌우하는 생명과 같음을 깨닫기를 - jms 정명석 목사 새벽 잠언중
< 생각과 혼과 영에 대해 jms 정명석 목사 말씀>
다음은, 생각과 혼과 영에 대해 말씀하겠습니다.
인간의 뇌에는 삼위일체와 인간의 육이 통하는 선이 있습니다.
우리 육신은 그 선으로 삼위일체와 통합니다.
하나님이 인간과 통하고 사랑하며 살려고 인간을 창조하셨는데,
통하는 뇌의 선을 만들지 않으셨겠습니까?
그런데 최고로 귀한 뇌의 생각.혼.영을 잘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전능하시고 신비하신 절대자 하나님이 만드신 뇌 스마트폰인 생각과 혼과 영을 알고 사용하길 바랍니다.
육신 자체로만은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와 못 통합니다.
그러나 뇌, 혼, 영으로는 삼위일체와 통합니다. 뇌의 생각, 자기 혼과 영을 사용하면서 매일 삼위일체와 통하기입니다.
그렇게 통하는 자만, 매일 육적으로도 영적으로도 얻습니다. 육이 쓰는 기계 스마트폰은 한계 이상의 거리에서는 안 통합니다.
그리고 쓰는 만큼 매달 요금을 지불해야 됩니다.
뇌 스마트폰과 혼과 영은 정말 멀리까지 통하고 스마트폰보다 수 억만 배 성능이 좋고 이상적이며, 화면도 나와서 볼 수 있는 등 각종 기능을 합니다.
성자 주님께서 jms 정명석 멘토를 통해 주시는 이 시대 최고 말씀의 가치성을 알게 해주는 잠언
<눈이 커지는 혼과 영을 사용하면 얻게 되는 것 - jms 정명석 목사 멘토링>
육신으로 못 하는 것인데, 할 수 있는 다른 길이 있다면 혼으로 하는 것입니다.
더 차원 놓은 다른 길은 영으로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꼭!~ 하나님과 성령님,성자를 부르고, 삼위일체와 주를 느끼면서 같이 하기입니다.
혼과 영을 사용하여 혼적 영적으로 하면 지혜롭게 되고, 머리가 훨씬 더 좋아지고,
생각의 차원이 높아지는 것은 절대적입니다. 고로 육도 영도 성공하기 쉽습니다.
기도할 때 혼과 영의 세계에 들어가면 혼으로 기도하고 영으로 기도하게 됩니다.
그러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기도에 빠져서 10분 기도하던 사람이 30분 기도하고,
30분 기도하던 사람이 1시간 기도하고, 1시간 기도하던 사람이 2~3시간 기도하고,
3시간 기도하던 사람이 5시간 기도합니다.
또 평소에 하루 기도하던 사람이 며칠씩, 일주일씩 눈 안 뜨고 계속 기도합니다.
조금이라도 해 보는 자는 이 말을 이해할 것입니다.
혼과 영을 사용하는 자는 혼적이고 영적인 자로서 지금 이 순간에도 주와 잘 통하고
성령과도 잘 통하여 늘 성령 충만입니다.
성자 주님의 말씀을 따라 실천하며 깊은 기도와 간구하는 삶 사는 영적인 자가 되길 - jms 정명석 선생님 잠언중
< 영으로 아는 것의 가치성 - jms 정명석 선생님 멘토링>
삼위일체를 아는 것도 육으로만 알고 말면 가다가 헤어지게 됩니다.
육으로만 배워서 알면, 가다가 신앙이 넘어집니다.
주를 아는 것도 영으로 알아야 됩니다. 이것이 바로 주를 깨닫는 단계입니다.
그래야 100% 알게 됩니다.
귀한 말씀도 듣고 아는 차원과 깨닫는 것이 얼마나 차이있는 지 깨우쳐주는 jms 정명석 멘토 새벽잠언 중
말씀을 들어도 육이 받아들이며 그냥 아는 단계는 약합니다.
깊이 생각과 마음으로 인정하면서 혼과 영으로 깨닫는 단계가 강합니다.
또한 깊이 기도하는 만큼 육적 생각을 초원하여 깊이 깨달아집니다.
영으로 알아야 깨닫고 영적 차원에서 느끼고 확신하게 됩니다.
그러니 흔들리지 않고 절대 믿고, 감탄하고 감격하고 끝까지 행합니다.
깨닫고 행하기입니다.
<글을 마치며 jms 희망과 도전 한 마디>
진정 진리는 듣고 아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듣고 깨닫고 실천하여 자신의 생각,혼,영을
천국의 형체로 변화시키는 것임을 아시고 꼭 실천하기 도전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첫댓글 너무 깊고 좋은 말씀들이 많네요~
실천해야 내 것이 되겠지요. 아무리 좋은 말씀이라도
잡념을 다스리는 귀한말씀이네요 ~ 꼭 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잡념을 없애는 맨토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인간의 근본에 대해서 어떻게 이렇게까지 명확히 밝힐수 있나요? 분명 인간을 창조한 창조자의 말씀임을 시인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깨닫는다는 것은 도의 경지 같아요.
신앙생활을 수십년해도 깨달음은 날아다 다르더라고요
무언가 허전하고 우울하다면 자신을 모르기 태문이겠지요
사람의 인생을 이야기할수 있는 분은 그렇게 사신분들 이겠지요
오직 창조주 하나님
정신과 생각으로
인생을 살으라고 가르쳐주신분 이십니다🌸
놀라운 말씀 이네요 ^^
많은 감동받고 갑니다~~
진정 영으로 주님을 알길 원합니다.
하늘 방향대로 생각 집중 마음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