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태풍 탈림 예상경로 및 주말과 다음주 제주도날씨예보 (0915-0921)
현재 제주도 곳곳에 약한비가 내리고 있다고 해요. 제주공항 같은 동네에는 비가 오지 않고 있답니다. 하지만 날씨예보를 보면 성산과 윗세오름 제주시에 비가 온다고 하니..오긴할꺼예요 .
오늘부터 태풍 탈림의 영향권에 제주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제주시보다는 서귀포시 아랫쪽으로 지나가기때문에 그쪽에 많은 바람이 불고 비가 많이 오지 않을까 싶어요.. 비가 엄청많이 오늘밤부터 내일까지 내린다고 하니까 조심하셔야겠어요 .
기온은 25~27'c 정도가 이어질것으로 보이며 최저기온이랑 차이가 그래도 좀 있는편이니 옷차림새에 신경쓰셔야 겠구요. 주말에는 내내 비가오다가 일요일에 그치고 다음주 목요일에 다시 비소식이 있어요 .
서귀포시 현재 흐림으로 되어있는데요 . 오늘 저녁 6시쯤부터해서 내일까지 하루종일 비가 온다고 합니다 .
현재 여러 선박들이 운항이 중지되었구요. (풍랑주의보로 인해서요 ) 항공권또한 결항이 될수있으니 미리미리 전화를 해보셔야겠어요 .
제주도 태풍 탈림은 오늘밤부터 내일까지해서 일본쪽으로 넘어갈것 같아요 . 별다른 피해가 없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주여행하신다면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아쿠아플라넷 제주 등이 모여있는 성산에 방문하게 되실텐데요.
그때 방문해보기 좋은 제주도민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성산포자연산회센타
이곳은 제주도 전지역과 노량진 수산시장에 납품하고있는 정효수산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횟집으로 오로지 자연산활어회만 전문적으로 취금하에도 가격이 부담되지않아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횟집이랍니다.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가운제정도에 자리잡고있는데요 . 차로 움직인다면 거의 느끼지 못할 거리긴 하지만 도보로 이동하신다면 성산일출봉쪽에서가 더 가까워요 .
저희는 여기가면 모듬회를 즐겨 먹곤 하는데요 . 전 메뉴 포장이 된다는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
속임없죠 . 깔끔하게 잘 나오죠 . 가격 착하죠 . 왠만한 횟집과 비교해도 참 괜찮은 집이다 라는걸 방문하시면 알게 되시리라 생각해요 .
곧 방어철이니까 방어 먹으러 저도 출동할 예정이기도 하답니다.
1인메뉴들도 있어요 . 이건 탕포함해서 상차림 비용을 1만원 지불했을때 나오는 지리탕인데요 ( 매운탕 선택가능 ) 1인 지리탕 이렇게 판매하기도 하고 회덮밥 같은 메뉴도 있으니 혼자여행하시다가도 방문해보실만해요 .
지리탕에는 밥이 잘어울리는것 같고 매운탕에는 라면이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라면 미리 맵지않은 지리탕 주문해두고 밥에 먹여도 든든한 한끼 될듯합니다. ^^
아무쪼록 제주도.. 태풍 탈림의 피해가 없기를 희망합니다 !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