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72였는데 지금 83...
첫댓글 웰터급에서 미들급으로 월장 ㄷㄷ
그만큼 행복하셨다는거져
요즘 인스타에 아내분들이 올리는 "전남친" 숏폼들이 많던데 ㅋㅋㅋㅋ다시 못 보는 전남친이시군요 ㅋㅋ
기엽겟다
제가 결혼 3년차인이데 90->104->90 됨줄어든건 육아+마음고생 ㄷㄷㄷ
양호하네요
와우
ㄷㄷ
그게 정상입니다...ㅋㅋ
78에서 88까지 찍었다가82로 감량 진행중 ㄷㄷ
첫댓글 웰터급에서 미들급으로 월장 ㄷㄷ
그만큼 행복하셨다는거져
요즘 인스타에 아내분들이 올리는 "전남친" 숏폼들이 많던데 ㅋㅋㅋㅋ
다시 못 보는 전남친이시군요 ㅋㅋ
기엽겟다
제가 결혼 3년차인이데 90->104->90 됨
줄어든건 육아+마음고생 ㄷㄷㄷ
양호하네요
와우
ㄷㄷ
그게 정상입니다...ㅋㅋ
78에서 88까지 찍었다가
82로 감량 진행중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