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친구 오랜만에 만났는데 저도그렇고 친구도 다 늙고 예전만못하네요 시간은 왤케 빨리가는지 20년전으로 아 돌아가고싶다 고등학생시절로 휴..
첫댓글 치킨은 어디껀가요?
동네 호프 치킨입니다 ㅎㅎ
저두요ㅠㅠ 시간이 너무 빨라요
하 너무 늙은거같아요 ㅜㅜ
친구들하고 술 한잔 하고 싶네요ㅠ
진짜 간만에 만났는데 다 먹고살기바쁘네요 ㅜㅜ
첫댓글 치킨은 어디껀가요?
동네 호프 치킨입니다 ㅎㅎ
저두요ㅠㅠ 시간이 너무 빨라요
하 너무 늙은거같아요 ㅜㅜ
친구들하고 술 한잔 하고 싶네요ㅠ
진짜 간만에 만났는데 다 먹고살기바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