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퉁수에 걸린 딥스가 '핵 아마겟돈 전쟁'을 획책하려 하고 있다.
딥스는 트럼프가 47대 미국 대통령에 당선된 이후 있었던, 내각 인선을 보고 거의 패닉상태에 빠졌는데, 이 난국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세계 3차 핵전쟁을 유발하는 것 말고는 어떤 대안도 없다는 현실 인식을 하고 있으면서, 이미 그들의 전략/전술이 시위를 떠난 화살처럼 집행 상태에 들어간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년 1월 20일 트럼프 취임 전에 핵전쟁을 일으켜, 트럼프가 취임하더라도 결코 손을 쓸 수 없도록 만든다는 것이 그들의 목표 같습니다. 지금 나타나고 현상을 분석해 보면, 그들의 목표가 어디에 있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이 지금 쓰고 있는 전략적 수단들과, 그들이 노리고 있는 전체적인 윤곽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그들의 노리는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그들이 설정하고 있는 전략/전술을, 현재 나타나고 있는 현상을 중심으로 분석해 보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예상해 보겠습니다.
ㅡ 그들의 목표는, 트럼프가 내년 1월 20일 취임 전에 세계 핵전쟁을 일으켜, 트럼프가 도저히 손을 쓸 수 없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의 세계 3차 핵전쟁 목표는, 이미 1994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시에다, 미국에서 가장 큰 국제공항을 완공하면서부터 시작됐다고 볼 수 있는데, 지하 수백 미터 아래에는 거대한 지하도시를 만들어, 핵전쟁이 터지더라도 그들의 식구들이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다 해놓았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딥스가 계획해 놓은 ‘핵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딥스는 1994년 3월 미국에서 가장 큰 국제공항을 콜로라도 덴버시에 준공하면서 입구에다 괴기하기 짝이 없는 청마상을 세웠다. 이 공항 지하에는 지하도시를 건설, 핵전쟁이 났을 때 딥스의 식구들이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건설해 놓았다고 한다.
세계 핵전쟁에 대한 이러한 준비를 이미 30년 전에 마쳐놓았으니, 트럼프 화이트햇의 무차별 공격을 받고 거의 탈출구가 없는 지금의 상태가, 어쩌면 그들이 생각해 온 3차 핵전쟁을 위한 마지막 카드를 쓸 수 있는 적기라고 판단하지 않았을까요?
ㅡ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수단은 ‘전쟁의 구도’를 바꾸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딥스는 전쟁의 구도를 단순한 국지전 성격의 국가 간 대결, 즉 ‘러시아 vs 우크라이나’로 한정하되, 그들의 하수국가들인 미국과 나토국가들이 배후에서 우크라이나를 총력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전쟁의 효율을 위해서도 ‘미국+나토연합 vs 러시아’란 세계판 구도로 가져간다는 것입니다. 대외 체면따위는 안중에도 없다는 뜻입니다.
딥스는 최근 러-우 전쟁을 아예 '나토(미국 포함 ) vs 러시아' 구도로 만들었다. 3차 핵전쟁을 만들기 위해서다.
어차피 핵전쟁을 전 세계판으로 키워야 하니, 나토국가들을 하나로 묶어 버리는 것이 전쟁의 효율상 훨씬 낫다는 것입니다. 그동안은 사실 나토국가들이 러-우전에 손절하는 분위기가 역력했었는데, 이러한 위험 요인도 아예 없애버리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그들이 추구하고 있는 전술적 수단들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전술적 수단 1 : 전략 구도(나토 vs 러시아) 변경에 대한 명분을 만든다.
바로 그 명분이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입니다. 북한군 러시아 파병은 있지도 않은 거짓을, 자신들의 나팔수들인 세계적인 주류언론을 총동원하여, 사실처럼 기정사실화시킨 것입니다. 여기에 대한민국 조중동을 비롯하여 공중파와 종편들도 가세하여, 크게 한몫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쏜 스톰쉐도우 미사일에 북한군 500명이 사망했다고 KBS를 비롯 대한민국 전 언론이 보도했지만 미국방부 대변인은 25일 '북한군 500명 사망은 확인할 수 없으며, 북한군이 쿠르스크에 있다는 어떤 신호도 없다'고 했다.누구 말이 맞을까?
말하자면 북한이 러시아와 동맹을 맺고 전투병과 무기를 지원하고 있으니, 미국이나 나토국가들도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은 미국과 나토는 전쟁 초기부터 우크라이나를 암묵적으로 지원해 온 것이 다 드러났었지요.
▪전술적 수단 2 : 미군의 장거리 미사일(ATACMS)을 우크라이나에 공식 제공한다.
전술적 수단의 가장 큰 핵심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더 이상 전쟁을 지속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는데, 이제부터는 전쟁의 지속보다는 핵전쟁으로 바로 갈 수밖에 없으니, 미군이 가지고 있는 에이태큼스를 바이든이 승인(?) 해준 모양새를 갖췄다는 점입니다.
미국의 에이태큼스 우크라이나 제공 승인은 뉴욕타임즈가 보도했지만 정작 바이든은 이에 대해 노코멘트 했다.
그런데 앞으로 두 달 후면 권좌에서 내려올 바이든이, 핵전쟁이 날 경우 자칫 자신이 다 뒤집어 쓸 수 있는, 에이태큼스를 우크라이나에 승인해 줄 수 없다는 것쯤은, 삼척동자도 다 알 수 있는 내용이 아닐까요? 실제로 이 건에 대해 많은 기자들의 질문에도, 바이든은 시종 '노 코멘트'로 일관한 것이 그 증거가 될 것입니다.
https://t.me/DDGeopolitics/130678
(바이든은 ATACMS 승인에 대한 기자 질문에 철저히 노코멘트 했다)
DD Geopolitics
🇺🇸 Biden seems to be out of it, and doesn't want to answer any questions about the ATACMS 🔴@DDGeopolitics
t.me
이것은 북한군 러시아 파병과 같이 그들이 가장 잘하는 종특, 거짓을 진실로 둔갑시키는 괴벨스식 전략입니다. 말하자면 그들의 최고 나팔수인 뉴욕 타임즈가 ‘바이든, 우크라이나에 에이태큼스 승인’이란 기사를 단독(?) 보도하니, 전 세계 그들의 하수 언론들이 ‘복사/붙여넣기’ 식 보도를 한 것입니다. 언론을 통해 그들이 창조해 낸 거짓이 진실처럼 행세하도록 말입니다.
▪전술적 수단 3 : 나토군의 스톰쉐도우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한다.
나토연합의 대형(大兄)인 미국이 자국산 에이태큼스를 제공하자, 영국과 프랑스가 보유하고 있는 장거리 탄도 미사일 스톰쉐도우를 제공하지 않을 명분이 없어진 것입니다. 일찍이 러시아 푸틴은 나토국가가 장거리 탄도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여 러시아 본토를 공격한다면, 그것은 그 미사일을 제공한 국가가 러시아 본토를 공격한 것으로 간주하여 ‘즉각 보복하겠다’고 했습니다.
프랑스 딥스 하수인 마크롱은 '자국의 장거리 미사일(스칼프)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겠다'고 직접 밝혔다.
장거리 미사일은 그 특성상 좌표설정을 위한 첩보위성과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데, 우크라이나는 그러한 여건이 전혀 안 되기 때문에, 미사일 제공국의 협조가 절대적입니다.
이미 우크라이나는 미국산 에이태큼스와 영국산 스톰쉐도우 미사일을 각각 러시아 본토에 발사하였기에, 그 순간부터 이미 러-우 전쟁은 ‘나토(미국 포함) vs 러시아’ 구도로 확대/발전하게 된 것입니다.
▪전술적 수단 4 : 핵전쟁을 중동지역으로 다시 확대시킨다.
딥스가 바라는 것은 핵 아마겟돈 전쟁, 즉 전 세계판 핵 대전입니다. 그러니 ‘나토 vs 러시아’구도에만 머물러 있을 필요가 없지요. 그래서 핵전쟁 열기가 시들어진 중동에다 다시 핵전쟁 분위기를 띄우는 것인데, 핵심은 이스라엘의 전쟁광인 네타냐후를 '사냥개'로 쓰는 작전입니다.
국제 형사 재판소(ICC)는 딥스가 만든 국제기구입니다. 그 기구를 통해 네타냐후를 “전범”으로 규정하고 체포에 들어 갑니다. 그런 한편 딥스 하수국가들인 나토국가들 대부분에게 네타냐후가 자신의 나라에 입국할 때, 바로 ‘체포하여 ICC에 넘기겠다’고 성명을 발표하도록 합니다.
영국 총리 키어 스타머가 '네타냐후가 영국에 입국하면 그를 체포하겠다'고 하자 대부분 나토국가가 뒤를 따랐다.
이것은 네타냐후로 하여금 전쟁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도록 만드는, 그들의 종특 전략입니다. 딥스의 이러한 작전은 보기 좋게 성공하는 듯 보입니다.
지난 11월 23일 이스라엘 외무부 장관 명의로, ‘이스라엘은 곧 이란의 핵시설을 공격하겠다’고 성명을 발표하자, 이란도 기다렸다는 듯이 이틀 후인 지난 25일 ‘진실의 약속 3’ 이행이 임박했다면서, 티저 영상과 함께 발표했습니다. 꺼져가던 중동지역의 핵 불씨가 다시 살아난 것입니다.
https://t.me/WorldWarIIIArchive/841
(이스라엘이 이란 핵시설을 공격하겠다고 하자 이란도 '진실의 약속3'을
이행하겠다고 티저영상과 함께 밝혔다)
World WAR III Archive 🗃️
The latest Iranian propaganda teaser in the light of the upcoming "True Promise-3 retaliation strike on Israel, indicates that Tehran will launch huge amounts of ballistic missiles towards strategic locations. @WorldWarIIIArchive 🗃️
t.me
▪전술적 수단 5 : 한국의 윤석열을 사냥개로 쓴다.
이러한 상황에서 변수가 하나 터집니다. 러시아에서 비밀병기로 감추어왔던 음속 10배 속도에다 사정거리 5,500km급, 극초음속 중거리 탄도미사일 ‘오레슈니크’(IRBM급) 한 발을 지난 21일 우크라이나 드네프르의 군수산업단지 시설 중 하나에 시험 발사했는데, 세계는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러시아 중거리 미사일 오레슈니크가 타격하는 모습, 요격이 안 된다.
재생81
좋아요0
00:11
러시아 중거리 미사일 오레슈니크가 타격하는 모습, 요격이 안 된다.
미국이나 나토에서는 이 미사일을 요격할 수 있는 방공시스템이 전무한 데다, 나토국가 전역을 18분 안에 타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국을 비롯하여 나토 전 국가가 속수무책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러시아 오레슈니크로 18분이면 나토국가들 전체 타격이 가능하다. 더구나 방어가 안된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등장하는 것이 한국의 윤석열입니다.
러시아의 오레슈니크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미사일이 한국이 자체 개발한 ‘현무-5’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외무부 장관이 이미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을 만났습니다. 윤석열은 북한군 러시아 파병 때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면서 ‘살상무기 지원도 고려하겠다’고 했습니다. 그의 주인인 딥스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온 것입니다.
러시아 오레슈니크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미사일이 한국의 현무-5라고 한다.윤석열이 어떻게 행동할까?
조만간 우리는 TV 앞에 선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위기에 빠진 우리의 우방(?), 우크라이나를 구하기 위해 현무-5 제공과 함께, 필요하면 전투병 파병도 고려하겠다’면서요...
만약 그가 현무-5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하면 어떤 파장이 올까요?
한마디로 딥스, 그들의 '이이제이 전략'이 최고의 결실을 거두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충직한 사냥개 한 마리를 이용, 그들의 최고 숙적 천손 한민족을 3차 핵전쟁의 블랙홀로 밀어넣어 말살시키고, 전 세계 인류도 아마겟돈 핵전쟁으로 다 죽일 수 있게 되었으니,이것이야 말로 도랑치고 가재잡는 최고의 전략이 되지 않겠습니까?
국민 여러분,
인류의 운명이 다시 풍전등화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 지구의 최고의 악당인 딥스가 추진하는 '핵 아마겟돈 전쟁'이 성공한다면 인류는 공멸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단 한가지 희망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트럼프 화이트햇 군단입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우크라이나에 핵무기 제공도 뜨겁게 검토되고 있다고 한다.정 안 되면 핵무기라도 먼저 쓰겠다는 것이다. 어차피 죽을 목숨들이 뭔들 못할까?
트럼프에게는 3차 핵전쟁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한가지 해법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내년 1월 20일 전에 트럼프의 마지막 작전, '세계 계엄령과 EBS'를 발동하여, 거악의 세력 딥스를 일망타진하고, 황금시대 네사라/게사라로 가는 것입니다.
트럼프의 전 세계 계엄령과 EBS만이 딥스의 핵 아마겟돈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해법으로 간주되고 있다.우리는 이 상황에서 과연 어떻게 처신해야 할까?
그것을 위해 우리가 꼭 해야 할 일이 하나 있습니다.
좌파 우파 국민들이 지금과 같이 서로에게 겨눈 총구를 돌려, 우리의 원수요 주적인 '딥스테이트'에게 직접 겨누고 공격하는 것입니다.이것은 딥스가 우리 민족을 죽이기 위해 설정한 '좌-우 이분법 프레임'에서 빠져나오는 길이기도 합니다.
천손 지혜의 민족이 아직도 우리의 주적을 모른다면, 우리의 선조들이 우리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곤지곤지(坤地坤地),지암지암(指暗指暗),서마서마(西魔西魔)”
“서양의 물질문명을 조심하고, 어둠의 세력 딥스를 가리켜 분명히 알아, 힘을 길러 서양의 마귀, 딥스를 물리쳐라!“
하늘에서 선조들이 우리에게 '정신 차리라!'고 일갈하는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4년 11월 28일 용인수지에서 운각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