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 오염처리수 방류에 관한 이해와 설명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라파엘 그로시 IAEA(국제 원자력기구) 사무총장이 7일 저녁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국제선을 통해서 방한했다.
아니나 다를까 이재명을 지지하는 “개딸들” 정의당과 민주노총등 종북 좌파들이 떼거지로 몰려나와 그로시 총장의 방한을 극렬 저지에 나섰고 2시간만에 그로시 총장은 호텔로 이동할 수 있었다.
다음날 호텔에서 기자들을 만난 그로시 총장은 “어제 입국 당시 시위대와 맞닥뜨렸다. 어떤 인상을 받았나”는 기자들의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놀랍지 않았다. 일부 사람들이 이에 대해 깊은 반 감을 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 아닌가. 시위가 잘못된 것이라고 할 순 없다.고 답했다.
그로시 총장의 그 의연함에 나는 스스로 창피해 얼굴을 들 수가 없었다.
그로시 사무총장은 이어서 ”본인은 실체 진실을 전달하기 위해 왔다“ ”진실은 야당과 여당 한국과 일본, 중국이 다를 수 없다“고 말했다.
참으로 민주당에게는 뼈때리는 그로시 총장의 대답이었다.
하지만 한국 민주당에게는 진실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적어도 그들의 눈에는 진실이란 없다.
운동권 출신으로 2008년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시위를 이끈 민경우 대안연대 대표는 이번 후쿠시마 오염처리수 방류에 대해 반정부 시민단체와 민주당에는 ”진실은 상관이 없다“ 오직 ”선거불복“이고 ”정권퇴진“만이 있을 뿐이라고 했다.
중국의 개혁,개방을 이끌었던 덩샤오핑이 말했다.
”경험만이 진리를 검증한는 유일한 수단이다“
우리국민들은 민주당과 반정부 세력들의 광우병 거짓선동과 성주 사드 전자파 거짓 선동을 경험했다.
2008년 광우병 선동이후 15년간 단한사람도 광우병으로 죽은 사람없고 사드에서 전자파가 나와 우리국민들이 튀겨 죽는다는 거짓선동도 우리 인체 유해기준치의 530분의 1이라는 정부의 발표로 그들의 거짓선동이 백일하에 드러났다.
그런데 개딸들과 민주당은 후쿠시미 오염처리수 방류에 대해 IAEA(국제 원자력 기구)가 일본에 분담금을 많이 받으니 일본편 드는게 아니냐는 거짓선동을 하고 있고 윤석열, 한동훈의 청담동 술집 허위보도로 유명한 악질 좌파 유튜브 더 탐사의 강진구도 제보를 받았다며 게소리 지껄이고 있다.
하지만 IAEA 분담금은 중국이 14.5% 일본이 7.75%로 중국이 일본의 두배 가까이 많이 내고 있다. 그래 개딸들과 더탐사의 주장대로라면 오염처리수 방류를 반대하는 중국편을 들어야지 일본편을 든다는 게 말이 되냐. 참으로 종북 좌파들의 거짓선동에 말문이 막힌다.
일본 동쪽의 후쿠시마에서 오염처리수가 방류되면 쿠로시오 해류를 따라 북태평양 해류로 캘리포니아 해류를 거쳐 적도의 북쪽 북적도 해류를 따라 한국의 남해와 동해로 오려면 짧게는 4,5년 길게는 10년이 걸린다.
그리고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에서 정화장치없이 오염수 그대로 방류된 오염수가 12년이 지난 지금 대한민국 바다 어디에도 발견 되었다는 소식 전해들은 적 없다. 100여 곳이 넘는 오염수 측정 장치어디에도 말이다.
민주당 의원들은 6일 오후 국회 로텐더홀에 모여 ”윤석열 정권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투기 반대 천명 촉구 비상행동“을 위한 철야농성에 들어 간다며 꼴깝을 떨었다.
여기서 기동민의원과 함께 라임 펀드 사태 핵심 인물인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에게서 불법 정치 자금 수백만원을 받은 혐의로 함께 기소되었던 비례대표 이수진이 후쿠시마 ”오염수를 마시면 암에 걸리고 유전이 된다“ ”기형아를 낳는다“며 거짓선동을 했다.
”선동은 한문장으로 가능하지만 반박하려면 수십권 의 문서와 증거가 필요하다“는
독일 나치의 선전부장 괴벨스의 이론을 필독한 것일까.
양평 고속도로 백지화로 민주당의 김건희 여사에 대한 날파리 거짓선동에 애초부터 싹을 자른 원희룡 장관.
정치적 보조금과 부패, 비리에 연루된 보조금은 전면 삭감해야 한다는 윤석열 대통령.
괴담과 거짓선동은 반드시 뿌리 뽑아야 한다고 천명하고...
전 정권의 가증스런 알박기 인사에 대해...
국정원 1급들을 싹 교체.
환경부 1급들을 싹 교체.
”국민 약탈하는 이권 카르텔에 단호히 맞서 개혁 실 천해야 한다“며 청와대 비서관들을 5개 부처 차관 에 임명하고 편파방송의 최일선에 섰던 한상혁 방통위원장 쫓아내고...
문정부 보훈처에서 호국영웅을 친일파로 일제 충성 좌파들을 독립유공자로 대표적으로 손혜원의 부(父) 손용우 김원웅의 부모(父母) 김근수, 전월순등의 국가 유공자 자격을 박탈하는 윤석열 대통령, 박민식 장관.
비록 다수당으로 의회를 장악하고 있는 민주당의 방해에 법적으로 더 나아가지 못하는 것도 있지만 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
홧팅!!! 윤석열.
홧팅!!! 원희룡.
홧팅!!! 박민식.
첫댓글 손승록님 안녕 하세요 더운데 어떻게 잘 지내시는 가요 ?
일단은 다가오는 총선까지 써먹을 것입니다 그 후 추이를 봐가면서 20년 정도 써먹을 겁니다
저의 소견입니다 민주당은 어짜피 저런 일 하지 않으면 할 일이 없으니까요 ㅋㅋ ㅋ
왕검이님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하여튼 저도 목숨걸고 싸울겁니다~~
넵 ~
윤석열 한동훈 원희룡 에게 힘을 싫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것도 기왕이면 젖먹던 힘까지 보태어서요 ~
오세훈 같은 중성에겐 우파가 일어줄 이유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