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저트버드나무 꽃이 피기시작했어요.
종덩굴도 풍성하게 피었고
나리도 화분에서 몇년째 잘자라고 있습니다.
첫댓글 데저트버드나무도 나리도 참 매력있고 예쁜아이네요
데저트는 이쁜데 월동이 안돼서 육지에서는 키우기 어려워유.
데저트도 예쁘고 깨순이 나리너무 예뻐요 ^^
깨순이는 번식도 안되네요
모두가 다 예쁨니다 ~~
다 이쁘쥬~
고수님 , 저나리가 먼나리인가요~~ㅎㅎ 나리가 참 예쁨니다,,탐 이나네요^^
마르타곤 입니다.
예쁜 아이들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0: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8: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1: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8:47
버드나무꽃도 있군요, 특별한 아이네요.
버드나무 잎을 닮아서 그런것 같아요.꽃은 예쁘답니다.
아름다워요~~
첫댓글 데저트버드나무도
나리도 참 매력있고 예쁜아이네요
데저트는 이쁜데 월동이 안돼서 육지에서는 키우기 어려워유.
데저트도 예쁘고 깨순이 나리너무 예뻐요 ^^
깨순이는 번식도 안되네요
모두가 다 예쁨니다 ~~
다 이쁘쥬~
고수님 , 저나리가 먼나리인가요~~ㅎㅎ 나리가 참 예쁨니다,,탐 이나네요^^
마르타곤 입니다.
예쁜 아이들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0: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8: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1: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08:47
버드나무꽃도 있군요, 특별한 아이네요.
버드나무 잎을 닮아서 그런것 같아요.
꽃은 예쁘답니다.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