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이대로 가면 민주당 출신 대통령 중 최악으로 남을 듯
cityhunter 추천 0 조회 845 26.06.21 11:2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1:22

    첫댓글 무슨일잇나요 제가잘몰라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6.21 11:23

    민정수석에 검사장 출신 그것도 문정부 수사하던 놈을 임명함 홍보수석도 윤정권 때 윤석열 빨아대던 놈 임명함

  • 26.06.21 12:26

    @cityhunter 아니 왜...세상에

  • 26.06.21 11:22

    최악도 아니고 그냥 언급 금지 대상으로 간다고 봅니다

  • 26.06.21 11:23

    이미

  • 이정도면 민주당의 치욕인듯

  • 26.06.21 11:25

    역사의 죄인이죠
    민주주의를 후퇴시키는건데

  • 26.06.21 11:25

    이정도면 다같이 청와대가서 시위해야 할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