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사타 아이리스개화중입니다
첫댓글 올해 처음 엔사탸아이리스 꽃을 보았는데 너무 이뻐서 더품을 생각입니다
품종이 많습니다멋진아이 품으시길 응원합니다
꽃은보면 참이쁘지요종류도많고 어느하나 안이쁜꽃이없으니 말이예요제가좋아라하는 꽃이네요
볼수록 매력있는 식물입니다
정말 엔사타는 사랑입니다.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올해 처음 엔사탸아이리스 꽃을 보았는데 너무 이뻐서 더품을 생각입니다
품종이 많습니다
멋진아이 품으시길 응원합니다
꽃은보면 참이쁘지요
종류도많고 어느하나 안이쁜꽃이없으니 말이예요
제가좋아라하는 꽃이네요
볼수록 매력있는 식물입니다
정말 엔사타는 사랑입니다.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