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55 Jervis St ‘세컨드룸’ 룸쉐어 하실 분 구합니다!
저희 유닛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첫째, 스탠리 파크와 콜 하버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뷰가 있구요,
둘째, 마스터룸에 솔라리움이 추가로 붙어있어서 독립된 공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걸어서 10분 안에 각종 편의시설, 콜하버 산책로는 걸어서 분 거리입니다.
넷째, 콜하버 지역의 부촌이라, 치안과 안전이 보장되고, 큰길가 라서 노숙자나 위험 한 사건들이 일체 없었습니다.
[위치]
건물 주소는 555 Jervis St.이고, Jervis & W. Pender St.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 기준, 다운타운 한남마트 도보5분, 버라드역 도보8분, Robson St. 으로의 접근성 엄청 좋구요, 근처에 JJ bean, Starbucks, Shoopers, BC Liquor , 7-Eleven 등의 편의 시설이 도보로 5-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소개]
오래 안된 콘도 이고요, 유닛의 크기가 950 sqf으로 매우 커서 넓은 공간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건물 주변 CCTV와 상주 컨시어지가 있어 보안이 매우 좋고, 아래 사진에서 보시 듯, 넓은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건물외관>
<건물 로비>
<헬스장>
<수영장>
“이제 가장 중요한 방 소개를 해볼께요 😊”
[세컨드룸]
집에 들어가시면 대리석으로 된 바닥이라 때탄 카펫바닥과 달리 고급스럽고 깔끔한 유닛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시구요, 복도를 지나 오른 쪽에 위치된 공용구간인 키친을 지나 왼쪽에 위치되어있습니다. 세컨룸 많이 구경하신 분들은 유닛이 큰 만큼 정말 넓게 빠진 룸이라는 걸 아실 수 있으세요. 메인룸 안에는 트윈 침대가 있고, 벽에 길이 2미터 이상의 큰 벽장이 있습니다. (수납 걱정 No No! + 옷걸이 10개 제공). 방이 넓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고, 쉐어홈이지만 공용공간인 주방을 제외하고는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프라이빗하게 사실 수 있으세요.
1. 구비품목 : 트윈침대,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베개커버, 책상 및 의자, 라이트 스탠드, 붙박이장, 화장실 수납장, 옷걸이 20개, 쓰레기통, 블라인드
2. 대상 : 여성분전용
3. 무료 제공 사항: 인터넷 포함, 저희가 제공해드린 가구의 전구 나갔을 시, 전구교체 해드립니다.
4. 조건 : 함께 생활하는 공용 공간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파티, 지인 초대 불가입니다. 모두 함께 사는 집이니 서로 에티켓을 지켜서 기분 좋은 밴쿠버 생활 만들어 봐요.
(만약 2회, 위의 조건을 위반 시에는 2주 NOTICE 후 바로 강제 퇴거이며, 보증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5. 각자 방은 거주자가 청소하고, 공용 공간(화장실, 주방)은 순번을 정해 청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쇼잉을 하실 때 따로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6. 4개월 이하 단기는 따로 문의 부탁드려요.
7. 가격 : 최소 4개월 이상을 조건으로 합니다. 매달 $1300
8. 디파짓 : 렌트비의 절반
9. 하이드로는 50불까지 지원됩니다. 이후는 사용량에 따라 1/n 입니다.
[유닛 내 공용물품들]
1. 주방
가전제품 : 전기밥솥,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공용냉장고, 식기세척기
주방용품 : 냄비, 후라이팬, 칼, 각종 반찬통, 강판, 전자렌지 조리 용기, 각종 그릇과 접시, 컵, 각종 조리도구, 숟가락 젓가락
2. 청소
- 가전 :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세탁세제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청소용품 : 다용도 청소세제, 먼지털이, 윈덱스
- 안전 용품: 구급상자
3. 세컨룸 사진
연락주실 때에는 나이대 / 체류희망기간 / 성격 / 흡연여부(비흡연건물이라서^^;) 등의 대략적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장기거주자 우대합니다 !!
화장실은 세컨룸, 거실, 덴 세명이 사용합니다. 마스터룸 2분까지 총 5분 거주하시게 될 예정입니다.
쇼잉은 이번 주 수-금 10-1시 사이면 좋겠습니다.
오픈카톡 /문자메시지
https://open.kakao.com/o/sSgDS96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