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맛나다
첫댓글 오 어디꺼요?
멕시카나입니다
어디꺼인지 말을 안하시면 활중입니다
멕시코전 패배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멕시카나 시켜씀다
@최남라 남아공한테도 지면 뭐시키죠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남미식 아이스 공차
멕시칸, 맥시칸, 멕시카나 예전에 이거 무지 헛갈렸음
갠적으로는 맥시칸이 1등입니다
혹시 실수로 주문버튼 누르셨을까요..?
대단히 날카롭게 핵심을 짚어주셨네요
멕시카나는 닭광정인데요
다꽝이여?
🍗자여
첫댓글 오 어디꺼요?
멕시카나입니다
어디꺼인지 말을 안하시면 활중입니다
멕시코전 패배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멕시카나 시켜씀다
@최남라 남아공한테도 지면 뭐시키죠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남미식 아이스 공차
멕시칸, 맥시칸, 멕시카나
예전에 이거 무지 헛갈렸음
갠적으로는 맥시칸이 1등입니다
혹시 실수로 주문버튼 누르셨을까요..?
대단히 날카롭게 핵심을 짚어주셨네요
멕시카나는 닭광정인데요
다꽝이여?
🍗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