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예전에 러브버그 없을땐 벌레들이 주로 산이나 하천같은 뭔가 도심엔 없다는건 아니지만 많은곳이 있었는데 러브버그는 여기가 대체 어딘가 싶을정도로 길가는데도 너무 많아서 진짜 개빡침ㅂㄷㅂㄷ 뭐 어지간히 있어야 피해라도 가는데 피할수도없고
첫댓글 혹시 어디세요? 원래 러브버그가 저희쪽에 난리였는데 이번에 방역을 빡시게 했나 아직 없는데..
저는 의정분데 집근처에 벌써 많이 보이기시작...
@짜스파 헐 완전 반대쪽인데 이젠 거기까지 갔나봐요.
@John Aldridge 아니 막 폭발적인건 아닌데 갑자기 동네에 좀 거슬릴정도? 그정도 숫자로 눈에 보이는ㅋㅋ 그리고 티안나게 꼭 한쌍씩 옷에 붙어있더라구요
2주정도 참으면 없어지니까 ㅜ그러려니하고있습니다
옷에 너무 붙어요ㅋㅋ
이번에 인천 계양 쪽 인스타보니까 방역 잘했는지 작년처럼은 아니던데요
모르겠어요ㅋㅋ 동네에 갑자기 며칠사이로 많아짐
인천 작년에 ㅈㄴ많았는데 올해 안보이는거보면 서울 경기로 옮겨간듯
듣기론 작년까지 안보이던곳에서도 보이기 시작했다는 기사는 본적있긴한듯요
첫댓글 혹시 어디세요? 원래 러브버그가 저희쪽에 난리였는데 이번에 방역을 빡시게 했나 아직 없는데..
저는 의정분데 집근처에 벌써 많이 보이기시작...
@짜스파 헐 완전 반대쪽인데 이젠 거기까지 갔나봐요.
@John Aldridge 아니 막 폭발적인건 아닌데 갑자기 동네에 좀 거슬릴정도? 그정도 숫자로 눈에 보이는ㅋㅋ 그리고 티안나게 꼭 한쌍씩 옷에 붙어있더라구요
2주정도 참으면 없어지니까 ㅜ그러려니하고있습니다
옷에 너무 붙어요ㅋㅋ
이번에 인천 계양 쪽 인스타보니까 방역 잘했는지 작년처럼은 아니던데요
모르겠어요ㅋㅋ 동네에 갑자기 며칠사이로 많아짐
인천 작년에 ㅈㄴ많았는데 올해 안보이는거보면 서울 경기로 옮겨간듯
듣기론 작년까지 안보이던곳에서도 보이기 시작했다는 기사는 본적있긴한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