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거의 똑바로 자는데 눈떠보니 얼마나 깔고잤는지도 모르게 팔을 깔고잔듯..ㅋㅋ 어깨돌려볼라니까 팔이 잘안올라갈정도네요 하 개아프네
첫댓글 팔베게 ㄷㄷㄷ
ㄹㅇ로 팔베게였슴다...ㅋㅋ
저두 그래가지고 아퍼서 중간에깸ㅋㅋ
한두시간 팔주무르고 푸니까 좀 살것같네요ㅋㅋ
첫댓글 팔베게 ㄷㄷㄷ
ㄹㅇ로 팔베게였슴다...ㅋㅋ
저두 그래가지고 아퍼서 중간에깸ㅋㅋ
한두시간 팔주무르고 푸니까 좀 살것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