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어후 한쪽팔을 깔고잤더니 어깨가 안올라가네..ㅋㅋ
짜스파 추천 0 조회 58 26.06.23 08:4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09:10

    첫댓글 팔베게 ㄷㄷㄷ

  • 작성자 26.06.23 09:12

    ㄹㅇ로 팔베게였슴다...ㅋㅋ

  • 26.06.23 09:36

    저두 그래가지고 아퍼서 중간에깸ㅋㅋ

  • 작성자 26.06.23 09:38

    한두시간 팔주무르고 푸니까 좀 살것같네요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