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음 이게
첫댓글 야면
야덩
열라면이면 인정
안성탕면임여
파스타.. 라면만큼 만들기 쉽다지만 라면이 짱임!
솔직히 건강에좋은 듀럼밀이 어떻게 유탕면을 이김여
안성탕면 미만잡임 ㄷㄷ
오 맛잘알
안성탕면 아재맛이자나여
인즁
내일 라면먹을예정
첫댓글 야면
야덩
열라면이면 인정
안성탕면임여
파스타.. 라면만큼 만들기 쉽다지만 라면이 짱임!
솔직히 건강에좋은 듀럼밀이 어떻게 유탕면을 이김여
안성탕면 미만잡임 ㄷㄷ
오 맛잘알
안성탕면 아재맛이자나여
인즁
내일 라면먹을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