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BMW
차 종: X3
제작년도: 2019년
덴트패널: RRD - 교환 수준 데미지, RQuater - 각 및 에지 데미지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일반(General)
덴트크기: 뒤도어 패널의 1/2 범위, 뒤펜더 - 손바닥 2개 범위
소요시간: 2 패널 모두 6시간 정도
복 원 률: 뒤도어 약 90% 수준 뒤펜더 - 95% 수준
복원과정:
- 견적 사진 보고 놀랐습니다.
- 데미지 부위에 도장 손상으로 보이고 무엇인가 눌어 붙어 있기 때문 이죠
- 전화 상담 과정에 주차기둥 고무 쓸림으로 고무가 열화로 인하여 패널에 눌어 붙은 것 이었답니다.
- 이런 경우 사진 견적 보다 방문 실차 상태 확이이 필수 이고, 그 과정에 복원 가능 수준 소요시간 견적가를 제시 할 수 있어요
- 전날, 실차 확인 결과 다행히 도장 손장은 없었고 스크레치만 발생 되어 복원 후 폴리싱으로 뭉개 드리는 것으로
- 금일 복원 진행중 손님이 "자차보험"으로 진행 하시겠다고 하셔서 급히 복원 진행과정 사진을 찍어야 했고 보험사에 연락 하여
- 자차보험으로 잘 진행 되었어요.
- 씨씨디피는 덴트복원도 손님이 원하시면 자차보험으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참고 적으로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뒤도어는 교환 수준의 데미지 이고 에지 부위 말린 범의가 넓어 복원룰이 떨어 집니다.
- 이런 데미지를 덴트복원으로 100% 완벽 복원은 불가능 하기에 완벽한 복원을 원하고 보험으로 진행 하신다면 서비스센터에 의뢰 하여 교환 하시는 것이 현명 하다고 봅니다.
- 이경우 보험 할증 범위가 넘아 익년 보험 갱신시 할증이 되어 당장은 자기부담금 50만원만 지급 하면 되지만 갱신시 할증 요율에 따라 3년동안 최소 200만원은 추가 비용이 발생 하게 될겁니다.
- 씨씨디피는 손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할증 번위 이내에서 보험처리 진행 하여 처리 하였습니다.
- 단, 덴트복원은 데미지 상태에 따라 패널 교환 보다 복원률이 떨어지니, 손님은 이점 감안 하셔야 해요.
- 이유는 뒤도어 데미지는 판금 도색 하여도 덴트복원 하여도 100% 완벽복원은 불가능 해요
- 덴트복원의 장점은 "원래 Factory Paint" 가 유지 되므로 향후 중고차 판매시 덴트복원으로 하였다면 감각삼가이 덜 되는 장점이 있어요.
- 이 것은 "우박덴트복원"과 동일한 경우 입니다.
- 판금 도색을 하지 않았고 원래 도장이 유지 되어 중고 딜러의 트집 에서 벗어 날 수 있는 장점이 바로 덴트복원 입니다.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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