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저리같은 인간들은 이용가치가 끝나는 순간, 박헌영이처럼 미제간첩으로 몰려 총살된다..!!
-북한, 박헌영 및 남로당 계열 숙청 시대 1953년 3월
-북한에서 이승엽.이강국 등 남로당 출신 간부 12명이 간첩 혐의로 체포됐다. 이들은 북한의 2인자로서 남로당 계열을 이끌던 부수상 박헌영의 측근이었다. 얼마 후 박헌영도 같은 죄목으로 체포됐다. 이승엽 등 12명은 8월에 재판을 받고 숙청됐다. 박헌영도 1955년 12월 재판을 받은 후 처형된다.
이들이 실제로 간첩이었는지는 논란이 있다. 남로당 계열을 숙청한 것은 김일성을 중심으로 한 만주 빨치산 계열이었다. 6 .25전쟁에서 승리하지 못한 책임을 남로당 계열에 떠넘기고 자신들 중심으로 권력을 재편하는 것이 김일성 계열의 의도였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1)
첫댓글 간첩
-머저리같은 인간들은 이용가치가 끝나는 순간,
박헌영이처럼 미제간첩으로 몰려 총살된다..!!
-북한, 박헌영 및 남로당 계열 숙청
시대 1953년 3월
-북한에서 이승엽.이강국 등 남로당 출신 간부 12명이 간첩 혐의로 체포됐다.
이들은 북한의 2인자로서 남로당 계열을 이끌던 부수상 박헌영의 측근이었다.
얼마 후 박헌영도 같은 죄목으로 체포됐다. 이승엽 등 12명은 8월에 재판을 받고 숙청됐다.
박헌영도 1955년 12월 재판을 받은 후 처형된다.
이들이 실제로 간첩이었는지는 논란이 있다.
남로당 계열을 숙청한 것은 김일성을 중심으로 한 만주 빨치산 계열이었다.
6 .25전쟁에서 승리하지 못한 책임을 남로당 계열에 떠넘기고 자신들 중심으로 권력을 재편하는 것이
김일성 계열의 의도였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1)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76XX74100055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그 많은 헤택을 받으며 살면서도 독재공산국가를 신봉하는 머저리 같은 인간들을 누가 구제히겠습니까?
굶어 죽는 독재공산국가를 눈 뜨고 보면서도 똥대가리 굴리는 저들은 아무도 구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