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발또한발
 
 
 
카페 게시글
♣ 산행(회원개별) ♣ 2026.06.21. 무등산국립공원 & 소쇄원 둘러보기.
늘푸른나무 추천 0 조회 65 26.06.21 17:2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20:10

    첫댓글 여름이라 청량함의 저곳은 이런 분위기이군요.
    잘 봤습니다.

  • 작성자 26.06.21 20:48

    넘.~~ 좋았어요.
    상쾌하게 걷고 ~~눈 호강 했어요.

  • 26.06.22 07:32

    서석대 인왕봉정상석 사진이 안보여요^^

  • 작성자 26.06.22 07:44

    다른 일정이 있어서 하산시간 보고 그냥 내려왔습니다.

  • 26.06.22 07:51

    @늘푸른나무 아이구~~아까버라!
    다음에 다시 재도전! 투게더!

  • 26.06.22 08:39

    덕분에 잘 보았어요.
    많은 추억들이 새롯이 나오네요.
    세인봉 안내판을 보니 그 코스도,~~~
    소쇄원도 역시나~~~

  • 작성자 26.06.22 09:01

    장불재 까지는 아마도 피마름골 걷는 느낌이 들었고 소쇄원 은 허균생가터 를 떠올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