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여름이라 청량함의 저곳은 이런 분위기이군요.잘 봤습니다.
넘.~~ 좋았어요.상쾌하게 걷고 ~~눈 호강 했어요.
서석대 인왕봉정상석 사진이 안보여요^^
다른 일정이 있어서 하산시간 보고 그냥 내려왔습니다.
@늘푸른나무 아이구~~아까버라!다음에 다시 재도전! 투게더!
덕분에 잘 보았어요.많은 추억들이 새롯이 나오네요.세인봉 안내판을 보니 그 코스도,~~~소쇄원도 역시나~~~
장불재 까지는 아마도 피마름골 걷는 느낌이 들었고 소쇄원 은 허균생가터 를 떠올립니다.
첫댓글 여름이라 청량함의 저곳은 이런 분위기이군요.
잘 봤습니다.
넘.~~ 좋았어요.
상쾌하게 걷고 ~~눈 호강 했어요.
서석대 인왕봉정상석 사진이 안보여요^^
다른 일정이 있어서 하산시간 보고 그냥 내려왔습니다.
@늘푸른나무 아이구~~아까버라!
다음에 다시 재도전! 투게더!
덕분에 잘 보았어요.
많은 추억들이 새롯이 나오네요.
세인봉 안내판을 보니 그 코스도,~~~
소쇄원도 역시나~~~
장불재 까지는 아마도 피마름골 걷는 느낌이 들었고 소쇄원 은 허균생가터 를 떠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