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3기 아버지 학교 사역 일정이 확정되어 공지합니다.
일시: 2008년 3월 8일 부터 4월 5일까지
장소: 양주시 백석읍 소재 새순교회
준비기도모임: 첫기도 2월 12일 오후 7시: 새순교회
지도목사: 차장호 형제
진행자 : 김승하 형제
개설팀장: 김성주. 김규웅 형제
조장팀장: 한희인 형제
관리팀장: 한상억 형제
찬양팀장: 노성모 형제
영상팀장: 김명석, 김진억 형제
중보기도팀장: 박상근 형제
강의실 파트: 김영헌, 이안세 형제
서기: 임병환 형제
조장팀: 김성익, 김승남, 김원길, 김태근, 윤영철,
정경환, 정정채, 조성철, 최민규, 한영석 홍성복형제(가나다순)
(추가로 보충예정임: 자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형제님들의 사랑의 협력과 뜨거운 중보기도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소식과공지】┐
양주 3기 아버지 학교 개설 확정
다음검색
첫댓글 . 새순에서 집에 쓍 달려와 카페 팍 들어왔는데 어느새에 동양 임원단 모임을 올려 놓았을까? 귀신이 곡할노릇이네!
언제나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형제님, 감사합니다. 많이요.
축하합니다 그런디 최영우 형제님께서 찬양팀에 동양지부에도 동명인이있내유.
축지법 쓰는 홍길동인디...
작년에 약속이 되어있던터라... 잘 다녀 올께요 ^^ 내 없는 동안 신선한 형제분이 또 세워지리라 믿습니다.
동명동인이랍니다. 그분요? 가끔은 일탈도 꿈꾸는 멋이 있는 형제님이랍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최영우 형제님!어케 된건가유..그래! 참으로 신출기몰한 분임엔 분명합니다. 발걸음마다 주님의 보호하심이 계시길을 기도드립니다. 그리고 양주지부 첫개설을 축하 드립니다.
작년에 이미 약속이 되어있던터라서리... 잘 다녀 올께요... 없는동안 집좀 잘 지키시고 계시길여 ㅋㅋㅋ
구남 형제님들에게 얼마나 귀한 분이란 것을 잘 압니다. 이번에 그 귀함(?)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실 기회를 제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08년도에는 양주에서 시작하겠군요.....또다른 역사를 계획하시는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맙습니다. 형제님, 한 번 쯤은 와 주실거라고 믿어도 되죠? 그러길 소망합니다. 기도도 해 주시구요.
훌륭하신 진행자님과 각 팀장님 그리고 조장님들까지 참 훌륭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형제님의 기도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물론 그럴 분이시지만요.
동.양의 첫 아,학 개설에 최영우 형제님이 찬양을 이끌어 주셔서 너무 기쁨니다.신명나게 은혜롭게 놀아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권용보 형제님께서 조장팀을 섬겨주시여 꽉찬듯한 안정감이 들구요.
형제님이 옆에 계셔서 참 감사합니다. 멋진 동양지부를 만들어 가십시다. 성령의 능력으로 말입니다.
소인도 불러주세요
쓍 달려 오세요! 전국 최고의 맛있는 감자탕 이 있습니다.
못 뵌지 오래 되었습니다. 기다려도 되죠?
양주3기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기도할께요.
고맙습니다. 목사님! 기도도 해주시고 오셔서 힘도 실어주시리라 믿겠습니다. 제 믿음 시험하지 마시길요. ㅋㅋ
양주3기 개설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다시 태어나는 형제님들이 바다 물결같이 몰려 오리라 믿습니다. 함께 하지 못함이 넘 아...다
고맙습니다. 그래도 기도해주실 거라 믿고요. 마음은 백석골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도 동.양지부 새순교회의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형제님과도 언젠가는 함께 사역해 보고 싶습니다. 기대해도 되죠?
개설팀장님의 뜨겁고 진실한 기도와 리더쉽이 양주 3기를 볼화로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축하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한 고개만 넘으면 백석 땅이니, 목사님께서는 언제나 넘어 오실거라 기대하며 포옥 안기겠습니다.
양주3기 개설을 축하해요. 형제들 사랑해요.
그때 형제님도 스텝으로 꼭 오세요!
형제님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개설하니, 꼭 와주셔야 합니다. 기다릴께요.
2008년 첫 개설인 양주3기를 축복합니다.많은 감동과 은혜로 헌신으로 아름답게 올려질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양주3기 승리! 화이팅~
형제님의 응원과 사랑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형제님네도 저희도 같이 개설되니 서로 왕래는 힘들겠지만 기도로 합력하여 주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길 원합니다.
양주 3기 추~~~~~~~~~~~~욱~~~~~~~~~~~~하~~~~~~~~!!!...동두천양주지부!!!...아~~~~~~~~~~~자~~~~~~~~!!!...휴~~컥컥...
숨넘어 가실라~~~요.ㅋㅋ 고맙습니다. 형제님네도 시작인데 우리 지부까지 신경 써 주셔서 감사요. 함께 승리합시다.
이렇게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니 분명 백석 고을 새순교회를 통한 양주3기는 축복의 통로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형제님들 모두 모두를 무지 무지 사랑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형제님이 진행자라서 그렇습니다. 우리 양주 3기는 또 복받은 기수로 기록될 것입니다.
드디어 새순교회에서 아버지학교가 개설되는군요.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저는 강북39기 스텝으로 섬기기로 하였습니다.
처음 진행자로 서시는 김승하형제님 사랑합니다. 기도할께요. 함께할 동역자님들 힘내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