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예천 금당야행 프로그램 운영
금당실 마을과 함께하는 달밤 나들이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은 10월 8일과 9일 오후 4시부터 #용문면 #금당실마을 일원에서 #야간관광프로그램인 ‘2022 금당야행’을 개최한다.
올해 4회째로 맞이하는 2022 금당야행은 문화재가 밀집해 있는 금당실마을을 배경으로 특별한 #야간관광상품을 통해 예천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경‧야로‧야설‧야식‧야사‧야숙 6개 테마로 △#프리마켓 △#야간경관 △#전통음식체험 △#한복체험 △#전통놀이체험 △#작은음악회 △#보물찾기 △#돌담길체험 등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특히 #작은음악회, #야간경관 등 #가을밤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조성해 은은한 조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율이 함께하는 공연프로그램을 선보여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학동 이사장은 “예천군의 명소인 금당실마을을 배경으로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예천이 가지고 있는 역사·#문화유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밤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금당야행 #예천역사 #김학동예천군수 #뉴스메타 #뉴스메타TV #권민정기자 #한국신문방송인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