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러운 '명청가구' 4대 명작 홍목가구 명청명작 분류: 명목 적목
명청 고전 가구 4대 명작 칠언시
경작의 재료 선택은 일류라고 불리며, 궁중의 패기가 독점하고 있다.있다;
광범위한 작용 재료가 누대에 가까우며, 특별한 장식만을 추구하다.정
소작문골향수원, 라인소제인부
진은 형운어 상도를 만들고, 경소회 융호는 수령이다.분하다.
중국의 가구 예술은 역사가 오래되어, 원류가 많다.긴. 명청궁중 고전 가구의 유파적인 스타일은 그 때문에이위치, 제작공예와 디자인이념이 다른데, 주유상 우리는 크게 4대 유파, 각 유파로 나뉘어져 있다하나가 되어 중화명족의 전통가구 제작을 보여 주었다공예와 수법.
하나, 소 작가구
심플하고 청초한 실루엣으로 선이 아름답고 매끈하며비율이 적절하여, 디자인에 있어서 송대의 가구를 소박하게 흡수하였다.전원풍.가구 디자인에 대한 고객의 이념 향상은 방치되어 있든지강남 원림의 정자 누각은 아직 일반 주민들의 집이다.모두 조화롭고 소박하며, 종종 도착하기까지 대문자 스타일, 문인학자의 한소 속에 숨겨진 그 도도한 기개.
2. 광 작가구
내일 말초, 광주는 이미경제 번영과 지리적 위치가 우월한 항구도시로서 중국의 대외무역과 문화교류의 주요 문호인 데다, 광둥 및 인접 제성이 우리나라의 우수한 목재의 주산지이며, 남양제국의 우수한 목재도 광주가 많이 수입한다.광작가는 재료가 굵고, 조형이 두텁기로 유명한데, 재료의 일치성을 중시하여 모두 일색의 목질과 조공을 정교하게 다듬어 존귀함을 구현하였다
호화 가구세트
무뚝뚝하고 화려한 의자
허리에 조각이 가득 찬 식탁
삼경 작가구
경작가는 재료를 골라 자색을 만들었다.단무지와 황화배가 주가 되어, 스스로 맑게 하다.대강희 중후반부터, 선재측에서는 점차 명대 시절의 황화배 대신 소엽자단(檀子。)을 주재료로 삼았다.청대경 작가 구일반은 청궁조업처를 위주로 한다.경 작가의 구는 비교적 광작가의 재료가 적고, 또 소식 가구의 재료보다 실재하여, 결코 가짜가 섞이지 않는다.또 경 작가 구재는 가구에 고동기와 고옥기 문양을 조각해 고풍스럽고 차분한 예술적 이미지를 선보였다
자단조칠운룡문좌
올드 레드우드 팔걸이의자
사진 작가구
청대부터 시작되어, 그 소제만든 가구는 이 고장에서 생산한 것이다.호두나무 위주. 재료상으로는 매우 기품이 있고, 진남은 칠한 가구를 위주로 하고, 금칠채색으로 산수를 그리고 인물, 풍경을 승리하였으며, 진북은 목기 가구를 위주로 하여 명대의 스타일이 현저하다.진 작용료는 자단목, 노홍목, 남목 등에 국한되지 않고, 현지산 노유목, 버드나무, 호두나무, 노괴목도 가구 제작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용재는 거칠게, 조형은 경파와 같고, 조각은 부드럽지만 뾰족하지 않으며, 문장 밑의 칼 솜씨는 소파와 같다.
璞소지미진작방几
진작사마장경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