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꽃이 몇송이 안피었는데 올해는
풍성하게 피었네요.
병아리난초는 이끼낀 돌에
핀셋으로 한알한알 심었는데 80알중 반이
꽃이 피었네요.
첫댓글 노랑승마도 있었네요곱네요
오랜만입니다.잘 계시지요 ~우리나라 고유종으로 2급 보호식물입니다.지금은 안타깝게도 멸종위기종 입니다.
나도 승마꽃도 예쁘고 병아리 난초도 앙증맞게 예쁘네요ㆍ
병아리난초 무리지어 피니까 이쁘지요
병아리난초 예쁘고 나도승마 잎도 타지않고 잘 키우셨네요.
승마는 나무그늘 밑에 있습니다.
나도승마 이쁜꽃 예쁘게 찍으셨습니다。 제 휴대폰에 담아둬도 될까요¿
넵~
첫댓글 노랑승마도 있었네요
곱네요
오랜만입니다.
잘 계시지요 ~
우리나라 고유종으로 2급 보호식물입니다.
지금은 안타깝게도 멸종위기종 입니다.
나도 승마꽃도 예쁘고 병아리 난초도 앙증맞게 예쁘네요ㆍ
병아리난초 무리지어 피니까 이쁘지요
병아리난초 예쁘고 나도승마 잎도 타지않고 잘 키우셨네요.
승마는 나무그늘 밑에 있습니다.
나도승마 이쁜꽃 예쁘게 찍으셨습니다。 제 휴대폰에 담아둬도 될까요¿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