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자가 어디로가 걸어갑니다. 업소용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잇네요. 직원31이 방을 구하는데 (숙소) 구햇냐고 물어봅니다. 직원은 보이지 않는데 누구랑얘기를 계속 합니다.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이 많이 들어잇네요. 몽자가 정사각 흰색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크림을 담앗는지 나중에 직원이랑 나눠먹어야겟네~ 하며 아이스박스를 냉장고안에 넣으려고 보니 아이스크림이 조금비어잇는곳에 얼음이 잇습니다. 몽자는 저 얼음위에 올려 놔야겟다며 올려 놓습니다.
2.어느건물이 보입니다. 높은 상가... 상가건물에 문구가 새겨져 잇습니다. ''''아가씨 대여'''0989 속으로 아가씨도 대여를 하나보구나... 생각하는데 상가 계단이 보입니다. 몽자는 구경하는 9시 방향쯤... 어떤 남자가 아가씨를 구하려고 데리고 나오고잇다고 생각이 되고 어떤 검은양복입은 남자들가 여자를 잡으려고 남자에게 이거면 되겟어!? 하며 만원짜리 묶음을 던지는데 계단밑 바닥에 떨어 집니다, 여자를 구하려는 남자는 돈에는 관심이 없는듯..합니다. 장면전환~~~~
몽자가 약속 장소로 갑니다. 어떤 커피숍 같은데 신랑74.7.1.5.8 (20) 과 다른 사람도 잇엇던것 같은데 몽자가 들어가 앉 지도 않고 ''''나가자.호프집에 술이나 한잔 하러가자'' 하니 신랑이 말을합니다, 자기 그거 하려고 하는거지머... 하더니 담배한갑을 쓸쩍 건넵니다. 몽자는 아무렇치도 않은듯 받습니다.
상황이 바뀌고 몽자가 집 근처라고 생각하고 나옵니다, 아까 본 그 건물이 보이네요 . 그건물이 몽자꺼라고 생각합니다. '''아.. 이사른 오니 사무실도 가깝고 좋쿠나'''하며 도로를 보니 주차되어 잇는 차도 보이고 아늑하니 조용해서 주차도 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16생각하고 있었나요?
아니요.저번주 16을 집앗습니다.^^
@함박웃음 16잡고 들어온 꿈아니면 참고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이스크림.냉장고 30 으로 봅니다.^^
꿈공유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