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모둥이들 집 마련해 주었는데뭐가 못마땅한지 가버린 애들이 많네요삽목도 어렵고 잘 죽기도 하네요이쁜 아이들이 많이 까탈스러워요
첫댓글 오데마리부자시네요~^^~오데마리가 까탈인가요?3번구매해서 모두 죽었어요
감사합니다^^핑크오데마리가 삽수도 많이 안나오고삽목도 어려운데 이식한후 잘 죽기도 하더라고요
첫댓글 오데마리부자시네요~^^~
오데마리가 까탈인가요?
3번구매해서 모두 죽었어요
감사합니다^^
핑크오데마리가 삽수도 많이 안나오고
삽목도 어려운데 이식한후 잘 죽기도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