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입시학원 시기란것은 뚜렷하게 정해져있지는않습니다 하지만 2학년 여름방학때 시작하는경우도 있구요 3학년올라와서 시작하는경우 등등 시작하는 시기는 누구나 다다른데요 제생각이지만 고3여름이면 늦은감이있네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니 최대한 빨리 원하는 학원에가서 운동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piston-
제가 8월에 시작했는데 12월 테스트때 배근력 207 싯업76 유연성30 10M 8.5 제멀 병신 핸던 35 정도 했는데요 다필요없습니다 시험장 가서 쌋거든요 시기보다는 마음가짐이 훨씬 중요합니다..언제시작하든 노력여하에 따라 많이 달라져요.. 하지만 제 경험상 6월정도가 딱 좋을것같네욬ㅋ 3월부터하면 공부될까..?ㅡㅡㅋ
첫댓글 실기철가면 거의하루 10시간씩 2~3개월 매일돕니다... 일찍시작하셔서 체력많이 길러노으면 도움많이되요~ ㅎㅎ
3월달정도부턴 해야겟죠??
운동이 타고나셨으면 8월부터 해도 괜찮고여..공부를열심히 아니면 공부를 더 열심히 하시고 여름방학부터 하시는게.. 공부가 더 중요한것같슴다
그냥 가까운 학원가서,,, 직접 테스트해보시고,, 자기 현재 위치를 파악한 후에 결정하시는게 정확해요..
체대입시학원 시기란것은 뚜렷하게 정해져있지는않습니다 하지만 2학년 여름방학때 시작하는경우도 있구요 3학년올라와서 시작하는경우 등등 시작하는 시기는 누구나 다다른데요 제생각이지만 고3여름이면 늦은감이있네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니 최대한 빨리 원하는 학원에가서 운동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piston-
운동신경 좋은 남자면 여름방학, 운동신경 나쁜남자는 1월, 운동신경 좋은 여자는 1월, 운동신경 나쁜 여자는 2학년 부터
3월추천요.
제가 8월에 시작했는데 12월 테스트때 배근력 207 싯업76 유연성30 10M 8.5 제멀 병신 핸던 35 정도 했는데요 다필요없습니다 시험장 가서 쌋거든요 시기보다는 마음가짐이 훨씬 중요합니다..언제시작하든 노력여하에 따라 많이 달라져요.. 하지만 제 경험상 6월정도가 딱 좋을것같네욬ㅋ 3월부터하면 공부될까..?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