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피스톤체대입시
 
 
카페 게시글
『 [실기] 전문 상담실 』 체대입시학원..시기
민지냥-_-a 추천 0 조회 183 08.02.04 00:1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2.04 05:27

    첫댓글 실기철가면 거의하루 10시간씩 2~3개월 매일돕니다... 일찍시작하셔서 체력많이 길러노으면 도움많이되요~ ㅎㅎ

  • 08.02.04 09:34

    3월달정도부턴 해야겟죠??

  • 08.02.04 21:52

    운동이 타고나셨으면 8월부터 해도 괜찮고여..공부를열심히 아니면 공부를 더 열심히 하시고 여름방학부터 하시는게.. 공부가 더 중요한것같슴다

  • 08.02.05 12:00

    그냥 가까운 학원가서,,, 직접 테스트해보시고,, 자기 현재 위치를 파악한 후에 결정하시는게 정확해요..

  • 08.02.17 23:37

    체대입시학원 시기란것은 뚜렷하게 정해져있지는않습니다 하지만 2학년 여름방학때 시작하는경우도 있구요 3학년올라와서 시작하는경우 등등 시작하는 시기는 누구나 다다른데요 제생각이지만 고3여름이면 늦은감이있네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니 최대한 빨리 원하는 학원에가서 운동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piston-

  • 08.02.07 15:40

    운동신경 좋은 남자면 여름방학, 운동신경 나쁜남자는 1월, 운동신경 좋은 여자는 1월, 운동신경 나쁜 여자는 2학년 부터

  • 08.02.10 03:07

    3월추천요.

  • 08.02.10 15:36

    제가 8월에 시작했는데 12월 테스트때 배근력 207 싯업76 유연성30 10M 8.5 제멀 병신 핸던 35 정도 했는데요 다필요없습니다 시험장 가서 쌋거든요 시기보다는 마음가짐이 훨씬 중요합니다..언제시작하든 노력여하에 따라 많이 달라져요.. 하지만 제 경험상 6월정도가 딱 좋을것같네욬ㅋ 3월부터하면 공부될까..?ㅡㅡ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