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발또한발
 
 
 
카페 게시글
♣ 산행(회원개별) ♣ 2026 삼척 산타고챌린지
눈기러기 추천 0 조회 75 26.06.22 20:4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05:15

    첫댓글 역시 산타고챌린지는 이틀만에 끝내는게 정석ㅋㅋ
    수고하셨어요.
    전 고적대에서 다시 연칠성령으로 빠꾸해서 왔는데 기러기님은 바로 사원터로 가신거죠?
    등산로폐쇄라해서 뱀나올까봐 무서웠슈!

  • 작성자 26.06.23 05:58

    연칠성령으로 빠꾸해서 내려왔죠
    안개비 때문에 무지 미끄러웠거든요

  • 26.06.23 06:45

    @눈기러기 역시 우리는 빠꾸조ㅎㅎ

  • 작성자 26.06.23 16:32

    @써니 그르치요
    급경사에서 쭐떡 미끄러지믄 겁나 아프지요

  • 26.06.23 07:33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빠꾸죠 맞네요 ㅎ
    두타산은 오로지 댓재에서 만 ㅎㅎ

  • 작성자 26.06.23 16:33

    미끄러워서 혼났네요~~^^

  • 26.06.23 09:51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 26.06.23 16:34

    대단할게 있나?
    티타늄컵을 구할라믄 이정도는 해야지

  • 26.06.24 12:38

    오 대단해.
    2일에 삼척시 미션수행 다 이행했네..!!!

    청옥산 인증이 제일 멋져요~~~

  • 17:47 새글

    멋진 삼척 산타고챌린지 완주를 축하합니다.
    갑진 완주컵 다음 산행에서 만나고 싶네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