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10월 31일까지 ‘TOP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회원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5만 포인트(현금 5만 원 상당)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포인트는 TOP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TOP 가맹점은 비씨카드 포인트 전용사이트(point.bc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비씨카드
7일 오후 5시 기상위성에 찍은 열대성 폭풍 '오펠리아'의 모습. 오펠리아는 케이프 커내버럴 동북쪽 해상 약 112km지점에서 머물고 있으나 기상예보관들은 향후 폭풍 진행방향이나 시속 118km 풍속의 허리케인으로 변할 지 여부를 속단할 수 없다고 밝혔다.
잭슨빌 미 국립기상청 스티브 레트로 예보관은 “(오펠리아)가 어떻게 할 건지관망할 수 밖에 없다.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말했다. 잭슨빌 지역은 전날 강풍과 거센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오필리아는 올 시즌 15번째 열대성 폭풍으로 미 동부시간으로 이날 오전 5시 바람의 세기가 시속 96km까지 올라갔으나 거의 움직이지 않고 있다고 기상청 관계자는덧붙였다.
한편 미 국립 허리케인센터는 이 열대성 폭풍은 앞으로 며칠동안 플로리다 중부와 북부, 조지아주 남부 강풍과 비바람을 몰고 올 수도 있다고 예상했다.(AFP=연합뉴스)
루이지애나주 맨더빌의 허리케인 카트리나 이재민 손드라 세르코비치씨가 8일(현지시간) 식량구입표를 타기위한 줄을 서서, 자신이 구조한 생후 4주된 새끼 다람쥐 `피넛`을 보여주고 있다. 고양이 11마리, 거북 12마리, 개 3마리, 카멜레온 2마리, 닭 5마리를 기르고 있는 이 동물 애호가는 이 다람쥐 새끼를 자기 가슴속에 따뜻하게 넣고 다니며 앞으로 가족의 일원으로 입양할 예정이라고.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회장(위 사진)은 7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 주 레드먼드 본사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서밋’에서 중견기업을 위해 개발 중인 자사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날 스티브 잡스 애플컴퓨터 회장은 미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새 MP3 플레이어 ‘아이포드 나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무게가 43g에 크기가 기존 제품의 5분의 1 수준으로 음악 1000여 곡을 저장할 수 있다.
9일 오전 충북 청주시청에서 열린 외국인 여성 한국전통문화체험 행사에서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외국인여성들에게 한복 입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25명의 외국인 여성들은 한복 바로입기와 다식만들기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널뛰기 등 전통놀이도 즐겼다. 【청주=뉴시스】
이 게시물은 유명닷컴에서 발췌한 사실적뉴스입니다. 사진이 안 보이면 우측클릭 '그림표시'를 클릭해보세요!
☆☆
事有急之不白者,寬之或自明,毋躁急以速其忿.
사유금지불백자, 관지혹자명, 무조급이속기분.
人有操之不從者,縱之或自化,毋操切以益其頑.
인유조지부종자, 종지혹자화, 무조절이익기완.
일에는 급하게 서둘면 드러나지 않다가도
너그럽게 하면 혹 저절로 명백해지는 것이 있으니,
조급하게 서둘러서 그 분노를 초래하지 말라.
사람에는 부리려고 하면 따르지 않다가도
그냥 놓아두면 혹 스스로 감화되는 사람이 있으니,
너무 심하게 부려서 그 완고함을 더하지 말라.
菜 根 譚 / 譯者; 李鎭夏
첫댓글 광호야~ 상주곶감 혼자 먹음 안된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