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Paper Maze
종이 미로는 재미있는 길 찾기 놀이입니다. 공간, 방향, 거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도록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종이미로는 평면적으로 정사각형을 무한 확장하며, 길을 만들고 구성하며 Content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종이미로의 특징은 높낮이를 조절하고, 필요에 따라 하단공간을 확보하여 밀폐감을 해결 하였습니다. 또한 X-바를 적용하여 견고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종이 미로는 미술학원, 유치원 학교의 작품전시를 위한 갤러리로 놀이와 함께 제공하며, 설명하기 어렵고 난해한 내용들을 재미있고 즐겁게 소개 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 Paper Maze
- 높이조절무한확장: 636mm(가로)*636mm(세로)*1,200mm(높이)
- 제품규격: * 기둥 - 105mm(가로)*105mm(세로)*1,200mm(높이)
* 벽 - 600mm(가로)*900mm(높이)
* 고정대 - 870mm* 100mm
- 포장크기: * 기둥- 1,200mm(가로)*495mm(세로)*160mm(높이) - 미확정
* 벽- 900mm(가로)*600mm(세로)*200mm(높이) - 미확정
* 고정대- 870mm(가로)*220(세로)*300mm(높이)-미확정
- 포장무게: * 기둥- Kg/중/Set, 20EA / 1 Box
* 벽- Kg/중/Set, 30EA / 1 Box
* 고정대- Kg/중/Set, 20EA / 1 Box
- 제품재질: * 벽-골판지(BA/DW) KLB300 * K * K * K * KLB300
* 기둥-골판지(EB/DW)KLB * S * K * S * K
* 고정대-골판지(EB/DW)KLB * S * K * S * K
- 포장재질: 골판지(BA/DW) SK * S * S * S * K
- 가격: 150,000원/Set(기둥, 벽, 고정대/ 각 1 Box)
- 활용대상: 4세 이상-
- 활용장소: 전시회, 이벤트, 행사, 기념관
제품연혁: Paper Maze
- 2010.12.03. 체험협회 체험전 /코엑스
- 2010.10.07. 2010키드푸트 페어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 aT센터
- 2010.07.15. 밸루션 / 체험전 / 안산예술의전당
- 2009.07.18. 매일 경제신문 소개, 지홍구 기자 "접으면 입체 사물로 변하는 도화지"
- 2009.06.01. 다이나믹코리아,"종이를 통한 발상의 전환" , 임성희 기자
교구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입체도화지'로 세간의 주목을을 끌다.
- 2009.05.28. 아시아일보 소개( 로하스, 새로운 환경운동 거듭 약진), 박철성 기자
- 2009.03.13.-15. 2009 유아 바람회(대전 DCC)
- 2009.02.28. 사무실 칸막이 시공(그린차일드)
- 2009.01.05. PL 공제증권 가입(최고 1억), 대한상공회의소
- 2008.09.17. 방송 KBS 2 "세상에아침" "종이에 새로운 변신"으로 소개
- 2008.07.10. 특허등록 10-0846924 조립식 미로겸용 칸막이
- 2008.05.27. "한미 미래산업 상공인대회" 종이공예부문. 경영대상 수상
- 2008.04.18.-05.05. 따로 또 같이 빛깔을 쏘다. 복사골문화센터(부천축제)
- 2007.10.29. 오마이뉴스 소개, 송상호 기자(종이하나로 세계를 상상하다.)
- 2007.10.24. 전시도화판지 디자인등록 출원
- 2007.10.15. 한국경제신문 소개, 이관우 기자(골판지 '교육용 종이블록' 변신)
- 2007.09.01. 미술학원연회 연수모임 소개(숙명여대)
- 2007. 09. 독서주간 "안성시립도서관" 10진분류법을 통한 책 소개
- 2007.07.25.-12.31. "방송 80주년 KBS 미디어 축전 백남준의 미래" 체험 프로그램 운영
- 2007.05.05. "얘들아 놀자" 어린이날 행사.
- 2006.12.29. 특허출원 조립식 미로겸용 칸막이
조립설명서: Paper Maze
- 기둥을 조립합니다.
- 벽을 설치합니다.
- T자형으로 기준을 설정합니다.
- 조건에 따라 벽을 적절한 높이로 조절합니다.
- T형 안쪽부터 바깥족으로 설치합니다.
- 전체가 설치되면 벽을 뽑아 내며 미로를 설치합니다.
* 크기와 조건에 따라 구조를 변경합니다.
* 좌시각 특성과 개방성을 이용하여 미로구조를 형성합니다.
* 참여자의 많고 적음에 따라 내부 여유공간을 적절히 조절합니다.
- 전개내용을 미로에 부착합니다.
- 미로벽의 적절한 위치에 따라 벽을 교체합니다.
- 외부벽을 겔러리로 이용합니다.
- X-바로 고정합니다.
제품특징 : Paper Maze
- 미로 찾기를 진행합니다.
- 벽을 이용하여 아이들 작품을 전시하는 겔러리로 활용합니다.
- 공간지각력과 방향감각을 학습합니다.
참고사진: Paper Maze
* 학습방법: 아동 4세 부터
- 입구에서 여러명이 출구를 찾아 갑니다.
- 입구에서 부터 한쪽벼에 손을 떼지 않고 출구를 찾아 갑니다.
- 한명씩 진입합니다.
- 조건과 구조에 따라 다양한 내용을 전개합니다.
* 적용내용:
- 도서관을 정복하다.(10진분류법으로 책을 소개합니다.)
- 민족대표 33인과 독립선언서(프로그램 완성)
- 나비따라 미로 통과하기
- 예수님과 12제자
- 철새와 함께 세계여행
- 시간속으로 역사여행
- 경찰서 안전 신호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