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02.05 18시 30분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s9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오늘 받은 김렛 풀돌 사용중 김렛 느낌표 있는 트레이닝 버튼 누르면 김렛 힌트 미등장 및 해당 카드와 같은 트레이닝에 다른 카드가 함께 느낌표가 등장하면 그 다른 서포트 카드도 힌트가 미등장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김렛 서포트 카드 오류
밝은세계로
추천 0
조회 107
24.02.05 19:05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제보해 주신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