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에스리더 (CS Leader) | 1997년 8월에 설립된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가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한 경험과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보다 향상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1년 7월 1일에 LG Telecom의 자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 ㈜씨에스리더는 모회사인 LG Telecom이 추구하는 고객감동의 실천 및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여 왔으며, 그 결과, LG Telecom 수도권 고객센터 와 접점 및 Phone & Fun의 대면 상담 서비스는 물론, LG 파워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LG 그룹 내 대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 구분 | 모집 부문 | 업무 내용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정규직 | - LG파워콤 콜센터(XPEED) - 인바운드 상담원 (고객센터내 문의상담) - 30 명 채용 | 대표전화 상담 -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 - 고객 정보 확인 - 요금 관련 상담 - 장애 상담 | 1)지원 자격 - 고졸 이상의 학력자 - 20세~35세 여자 - 20세~30세 남자 - PC 기본 및 인터넷 활용 가능자 2)우대 사항 : 콜센터 상담 업무 경력자 :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상담 경력자 : 신규고용촉진장려금대상 장애우 우선채용 |
▣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 ㆍ평 일 09:00 ~ 18:00 / 10:00~19:00(1일 8시간 초과 근무 시 수당 지급) ㆍ월 1회 토요일 근무: 09:00 ~ 14:00(근무 시 별도 수당 또는 평일 대체 휴무 실시) | 급여 조건 | ㆍ연봉 : 1600만원 ~ 1800만원(신입 1년차 기준/식대포함) - 기본급 + 월할 상여금 + 시간외근무수당 + 인센티브 (업무 평가 에 의한 차등 지급/수습후적용) - 매년 근속 연차 별 호봉 승급에 의한 급여 인상 ㆍ교육 기간(1개월) : 71만원 + 중식제공(식권지급) ㆍ수습 1개월 : 90만원 + 시간외수당 ㆍ수습 2개월 : 100만원 + 시간외수당 ㆍ수습후 : 130만원~140만원 - 123만원(중식비포함) +인센티브+시간외수당 ㆍ퇴직금 별도
| 근 무 지 | ㆍ서울시 용산 데이콤 빌딩 內 -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 부근 - 경유 버스 노선 번호 : 17,149,150,151,152,500,501,5011,504,506,507,605,750,751,752 |
▣ 복리 후생
| 4대보험 | ㆍ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의 입사일 기준 전 사원 가입 | 각종 휴가 제도 | ㆍ경조사 휴가 보장 : 본인 및 배우자 가족을 포함한 경조사 비 및 휴가 실시(내부 실시 규정 적용) ㆍ법정 휴가 보장 : 연차 휴가, 산전/후 휴가, 육아 휴직의 100% 보 장 | 기타 복리후생 | ㆍ생일 시 일정액의 상품권 지급 ㆍ직원 정기 검진,매월 조직 활성화 비 지급,매년 우수사원 포상(해외 여행 실시) ㆍLG그룹 직원 할인혜택(GS이숍, LG전자, 범한여행사, 에버랜드) ㆍResort 휴양시설 이용가능 ㆍ춘추계 이벤트 |
▣ 전형 절차 및 일정
| 지원자 모집 | ㆍ1월 10일 ~ 1월 17일 까지(지원자 서류 심사 병행) | 대면 면접 | ㆍ1월 18일 | 교육 실시 | ㆍ1월 21일부터(3주간) - 평 일 09:00~18:00 (주 5일 교육) - 교육 수료자는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 발령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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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slead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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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뭐가정규직이야 사기꾼이네
(주)씨에스리더는 LG텔레콤의 자회사이며 LG텔레콤과 LG파워콤의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LG그룹 CS전문 기업입니다. 입사를 하시게 되면 그룹계열사인 씨에스리더 정규직으로 입사하시는겁니다. 사기가 아닙니다. -_-;
이거 인터넷 가입하라고 저나하고 그런는 일 인가여.....?
저희 고객센터는 순수하게 고객들의 궁금사항에 관하여 안내를 해주는 곳입니다. 가입유치 전화는 전혀 없습니다. 가입유치 전화를 하는 곳은 개인고객센터에서 하는겁니다.
통신사에서 114 같은데서 일하는거에요, 고객센터에서 상담하는거여,, 가끔은 카드나 기타,, 가입하라구 하기도 하지요 ㅋㅋ^^ 이거 말재주가 좀 있어야 하는거 같던데~ ^^ 목 관리도 잘 해야죠~~ ^^
이거 전에 면접 본적 있는데요 사실 갈까 하다 안갔는데 왜냐면;; 고객이 해지를 하려고 전화하면 그걸 막아야 돈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그게 너무 압박일 것 같아서 안했는데 그냥 궁금사항에 대해서 안내만 해주는게 맞는지요???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
저희 씨에스리더에서 채용하는 분야는 대표번호 안내 상담업무입니다.즉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업무를 담당하시게 되는것이지요. 하지만 대표번호 상담이다보니 가끔씩은 클레임전화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 클레임 전화받는건 상관없어요 ㅎㅎ 그건 어떤 일이든 받을수 있는 전화니까 ㅠㅠ 저같은경우는 해지 못막으면 수당이 안나온다고 그런식으로 말씀하셔서 무서워서 안갔어요;;;;;;; 한번 더 지원해도 될까요??
네...그런건 전혀 없으니까요, 편한 마음으로 지원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