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프장에서 담당하고 싶은 업무가 무엇입니까?
2.현재의 자리에서 미래를 위한 어떤 준비를 하고계십니까?
3.직장에서 은퇴 할 때 어떤 모습이길 바랍니까?
급변하는 골프장 조직과 사업환경 속에서 개인과 회사의 공동발전을 위한 노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골프로인재교육개발원에서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직업능력
개발 프로그램을 통하여 골프장 전문가 육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무형태에 따라 교육비의 80~100%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통하여 평생직업시대, 능력중심사회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그린피를 조정하는 것은 마케팅이 아닌 영업입니다.
가격할인이라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여서 골프장은 고객에게
무엇을 얻을 수 있고, 이렇게 얻은 것을 어떻게 활용해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설계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이런 고민의 숙제를 던지는 이가 마케터 입니다.
본 과정은 마케팅적 사고를 통하여 고객에 대한 고민과 당신의
업무에 대한 고민을 한층 더 심도 있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 입니다.
또한,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야 할 첫번째 대상은 골프장이 아닌
우리 자신이며, 이를 깨우쳐 드리는 것이 본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