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러조약 11월12일 비준 최종서명
알아둘것이 있다.
기존 우크라이나 는 러시아가 침공으로 알고있다. 러시아우크 전쟁으로 잘못전달된것.
우크라이나 내의 4개의 자치공화국 에서 내란이 벌어진것... 그게 2014년도 벌어진 마이단사건 으로 14000여명 러시아주민 살상
재발방지 협약 민스크협약 2차까지 협약하였으나 계속된 아조프연대 살상 더이상 못참던 푸틴. 크림반도 합병함.
2022년 벌어진 러시아는 우크내 돈바스지역 자치 민병대 를지원하게됨... 미사일과 전투기로 공중지원함. 과 더불어
우크내 특수시설 파괴... 내전상황이 확대된것... 자국민 편듬.
그러나 젤렌스키 러시아 기습침공 남의국가 침공한것 쿠르스크 지역 ---
북러조약 발동 하기위해선 양국가간 비준이 필요.. 어제 북에서 비준이 완료됨.
공식적 러시아 쿠르스크 를 참여할수 있는 모든 국가간 조약이 완료되어 들어갈수가 있슴
그런데 ... 쿠르스크 처음 공격받을때 러시아는 정치적목적으로 더이상 못들어오게 방어만하며 우크군을 함정을
파고있었슴.. 시간을 길게 끌고감..
트럼프가 대선 이길때까지 시간을 끔... 곧 협상이 진행될때
북의 회의테이블에 올려놓음... 전쟁당사자 국가는 우크 와 미국 대 러시아와북한 이됨.
트럼프는 협상에서 우선 우크해결하면 북한과 나머지 협의문제가 남아버림..
난 여기에 푸틴의 전략에 탄복함... 남북문제를 우크협상테이블에 올려놓아버림..
그리고 어제 북러 비준이 북에서 통과되었는데.. 북에서 파병은 국제법에 정당한 것.. 빌미를 전혀 안주겠다는것.
그러나 한국은 북파병햇다. 북한군 전멸했다. 북한군포로. 배급받는다. 북한군 부상자. 등등.
이 전부 거짓말 뉴스라는것..을 알수가 있다.
한국언론과 정부 그리고 한국백성들은 역으로
한반도 판문점에서 국지전이 발생하였다면 러시아군도 즉각 올수있다는것을 생각은 하는가 ???
한국정부가 우크에 정성을 쏟는이유는 몇가지가 있지만. 트럼프와 북이 친하게 되는것을 멀리하기위한것.
북미수교까지 간다는것을 못하게 막는것이 윤정부와친일간자들의 목적이다.
남북이 긴장상태가 고조되어야 북미회담못하게 방해를 놓는것이고, 두번째 국내탄핵위기를 탈출하는것 이 제일큰목적일것이다.
주한미군 계속 둘려고 할것이다.
트럼프 대선에서 해리스가 패하자 . 맛탱이 가버림... 즉 해리스 지지방송에 막대한 돈이들어갔다는것.
오프라 윈프리 해리스 를 초대 쇼를 해달라고 100만불을 줄정도임. 물론 해리스 지지인데도 미국은 딥스세상에선..
https://www.youtube.com/watch?v=ChoyU2kJinQ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 갈수있겠된 북한..모든 조약비준이 끝났다. 이제 북한파병이 시작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