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은 이전 모델보다 더 잘 팔린다고한다
작년에 출시 된 것보다 선적 대기 시간이 더 길어 수요가 더 나아질 수 있다고 애널리스트들은 말했다.
분석가들은 애플사에 아이폰 프리오더와 더 간단한 롤아웃에 대한 데이터 포인트를 장려하고 롤아웃을 간소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Wedbush와 Instinet은 지난 주말 Apple AAPL ( 1.46 %) 이 새로운 iPhone 11, 11 Pro 및 11 Pro Max 장치에 대한 온라인 선주문을 시작 함에 따라 지난 주말 긍정적 인 수요 추세를 보였습니다 . 애플은 지난 주에 새로운 기능이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고 5G 호환성이 부족하여 업그레이드주기가 실망 스러울 것이라는 우려로 지난 주 전화 라인업을 발표했다.
Wedbush의 분석가 Daniel Ives는 자신의 프리오더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9 월 20 일 공식 출시일로부터 2-3 주 후에 출시 될 예정인 많은 iPhone이있는 여러 모델에서 배송 시간이 연장되었다"고 밝혔다. 일부 공간 회색 및 금색 장치와 함께 256G iPhone 11 Pro의 일부 변형이 강점을 보였습니다.
아이브스에게있어 중요한 질문은 미국과 중국 간의 무역 긴장이 우려되는 영역이기 때문에 애플이 중국에서 업그레이드를 추진할 수 있을지에 관한 것이다. 그는 중국의 아이폰 6 천만에서 7 천만 아이폰이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하고 애플이 이들 사용자의 절반 정도가 새로운 기기를 구입하도록 설득해야한다고 추정했다. Ives는 목표 주가 $ 245를 초과하여 주가를 초과 수익으로 평가합니다.
Instinet의 Jeffrey Kvaal은 1 년 전 이전 제품에 비해 새로운 장치의 배송 시간이 길어 지도록 권장합니다. 일요일, 하이 엔드 Pro 및 Max 장치는 1 년 전 XS / Max 폰의 11에 비해 약 17 일의 선적 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폰 11은 12 일 정도의 배송 기간을 보인 반면 XR은 작년 9 일 정도를 보였습니다.
Kvaal은“배송 시간이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반영하는 반면 공급망 작업은 매년 공급이 일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1은 미국에서 건전한 출발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Evercore ISI의 Amit Daryanani는 고객이 자사의 3 가지 새로운 모델의 출시를 압도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애플의 9 분기 실적 추정치에 대해“내재적 인 상승세”가 있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9 월 분기 매출과 EPS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하지만,이 제품의 수령에 따라 12 월 분기부터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있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애플이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고객이 새 전화를 구매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Daryanani는 Apple의 주가보다 실적이 좋았으며 그의 목표 주가를 $ 238에서 $ 247로 올렸다.
애플 주식은 월요일 정오 거래에서 0.5 % 상승하여 금요일의 힘든 하루에서 되돌아 왔지만 1 조 달러의 시가 총액 기준치보다 거의 낮게 유지되는 반면,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DJIA는 -0.59 % 가 0.5 % 하락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애플의 주식은 14.1 % 증가했으며, 당시 다우 지수는 3.8 % 증가한 데 비해 애플은 하나의 부품으로 여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