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을은 국회의원의 공천읍소때문에 서로 눈치만보고
여론조사오면 무조건 이명박 이명박 하고잇읍니다.
하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인터넷에가면 이명박이 박근혜에게 잽이 않되는데 여론 그것참이상하단말이야"
아마 투표하면 여론은 달리 나타날수도 잇을거야 , 등의 여론이 상당수잇음을 알수가잇었읍니다.
특히 지역구에서 찍히지 않기위해서 외형으로는 충성을 다하지만
당일 투표에서는 달리 나올 민심이 많이 상존함을 피부로 느낄수있엇읍니다.
그리고 오늘 토론을 본사람들은 운하에대하여,서울시 예산에대하여,건강보험료에 대하여
반응이 어느정도 오고있으며 경선일이 점점 다가오면서 더 깊이 생각하고잇음을
피부로 느낄수잇었읍니다.
이제 진주을도 치열한 접전이라는 사실을 알리는게 아주 중요하다는것을
오늘 다니면서 느낀 아주 중요한 핵심이라는 것을 알앗읍니다.
흔히들 여론조사 이명박캠프측 5% 앞선다는것은 역전되엇다고합니다.
이제 바닥은 역전의 기운을 완연히 느낄수있읍니다.
치열하면 치열할수록 박근혜 지지자들은 더욱 확신을 가지고 움직인다는 것을 확실히 알았읍니다.
이제 남은 기간 초접전인 사실을 알리는것보다 더 큰 운동은 없읍니다.
초접전이면 박근혜로 모든 표가 이동됩니다.
홍보합시다.
첫댓글 예 반드시 우리님께서 승리 하실 겁니다.
아이쿠 두자리 수도 토론회 들어보면 생각이 바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열심이신 님들의 활동에 고개 숙여 집니다,,,,,,,,,,,,,,,,,,,,,, 경남은 지금 뭘 하는지? 아니 창원은? 열심히 해 봅시다
선거인단을 상대로 진주여론조사에서 딱2명이 더많이 나와 명박이가 앞섰답니다,ㅎㅎㅎ내일이면 진주도 역전 입니다,,,화이팅,,,
돈도않쓰고,사조직도없이,여론도 불리하다는데 초접전이라면 이미 대세는 역전으로 기울었다는것아닙니까? 선거인단들이 궁금해하는것은 정말 이런 열악한 조건하에서 박근혜 대단한 인물이다. 반드시 박근혜가 승리하여 국민들의 소망을 들어 주시길 기대한다는 멘트들이 너무 많앗읍니다.
그렇습니다. 저도 고향이 진주입니다 . 진주는 그야말로 충절의 고향입니다. 그깟 돈 몇푼에 움직일 진주시민이 아닙니다.
승리님 수고많으심니다 정의는반드시승리함니다 차기대통령 박근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