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단일 제품 판매 1위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키엘이 어김없이 ‘빅뱅’으로 등장했다. 대적할 만한 브랜드 없이 몇 년간 독주하던 오휘, 설화수 등을 제치고 드라마틱하게 성장한 키엘은 2007년 온라인 쇼핑몰계의 최고 화제로 등장했다. 특히 키엘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롯데닷컴, 신세계몰 모두에서 단일 제품으로는 가장 많이 팔리는 기록을 갱신했으며 롯데닷컴에서는 5천여 개가 팔리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상반기의 30% 가격 할인 행사가 네티즌들의 우호적인 상품평으로 이어지고 이것이 고스란히 매출로 연결되었다는 평가. 자연주의 콘셉트와 경기 침체에 따른 메스티지 트렌드, 거기에 탁월한 제품력까지 삼박자가 고루 맞아떨어진 케이스다. 50ml 3만5천원 02-3497-6203
-
- 작년 대비 성장률 1위
- 바비 브라운
맥이 잠시 주춤하고 올해는 유난히 바비 브라운의 독주가 눈에 띄었다. 시즌별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구매 심리를 자극, 꾸준한 판매로 연결되었으며 메이크업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젊은 층에 어필한 것도 올해 성장률 1위의 비결이라는 것이 MD들의 분석. 2006년 하반기 내놓았던 물광 파운데이션인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이 생얼 트렌드와 맞물려 2007년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였으며 그외 포털 사이트와 함께 진행한 UCC 등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이 그대로 적중한 케이스. 쉬머브릭 10.3g 6만원 02-772-3139
- 브랜드 총 매출 1위
- 오휘
2005년 이래 신화적인 성공률을 보이던 오휘가 이제 매출 1위로 등극했다. 더 퍼스트, 한방울 에센스 등 인기 아이템의 출시가 끊이지 않았던 것이 그 비결. 2006년 성장 둔화를 보였던 백화점 브랜드들이 2007년에는 전반적으로 회복세를 보였는데 수입 브랜드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국내 브랜드들이 매출 1~3위를 모두 차지했다. 에이지 사이언스 디엔-베이지 크림 50ml 9만원 080-023-7007
- 중복 구매율 1위
- 비오템 옴므 아쿠아틱 로션
작년에 이어 여성용 화장품을 제치고 중복 구매율 1위로 등극했다. 2003년 출시 이래 남자 화장품 파트에서도 베스트셀러 3를 놓치지 않는 제품으로 여러 가지를 바르기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딱 맞는 제품력, 그리고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남자들의 쇼핑 성향이 맞물려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 100ml 4만3천원 02-775-0907
- 아이 크림 1위
- 시슬리
2006년 1위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리커버리 콤플렉스
- 썬 블럭 1위
- 시세이도
2006년 1위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로션 스크린
- 콤팩트 1위
- 샤넬
2006년 1위 디올 스노우 퓨어 UV 파우더 메이크업
- 여자 향수 1위
- 불가리
로즈 에센셜 오 드 뜨왈렛 로제 50ml 8만4천원 080-990-89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