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19-004호>
[2019년도 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안내]
❏ 신청개요
❍ 사 업 량: 25사업 44개소 / 1,777,600천원
❍ 대 상: 주소지와 시범사업장이 광주광역시 이고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농업인 · 농업경영체 · 생산자 단체 등
❍ 신청기간: 2018. 1. 15.(화) ~ 2. 13.(수) / 30일간 / 공휴일 제외
❍ 신청장소 : 농업기술센터 해당사업팀 및 각 지역농업인상담소
- 1층 농촌자원팀, 2층 환경농업팀, 소득경영팀, 농기계팀, 꽃육묘팀
❍ 신청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
❍ 제출서류
- 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서(사업계획서 포함)
- 농업경영체등록증, 사업자등록증(법인), 농지원부, 토지대장,임대차계약서(5년이상) 등
- 직전년도 출하실적, 토지이용계획확인서
-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증(초본)
- 기타 관련서류(교육수료증, 자격증(사업관련분야), 경영(영농)기록장, 상장, 인증서 등)는 해당자만 제출
❏ 유의사항
❍ 신청기한 내에 접수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점수에 반영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대상자로 확정된 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선정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대상자 선정을 취소합니다.
❍ 기타 2019년도 기술보급 시범사업과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해당 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환경농업팀 062)613-5291~3
❍ 소득경영팀 062)613-5295~7
❍ 농기계임대사업팀 062)613-5301~2
❍ 농촌자원팀 062)613-5281~2
❍ 꽃육묘팀 062)613-5321~3
2019년도 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안내.hwp
2019년도 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서.hwp
첫댓글 회장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