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떤 누구도 내 허락없이는 건물안으로 들려보내지 말라고 지시했다
점유 탈취 하고 느긋하게 점심 식사하고 왔다.....
근데 건물앞에 빽차가 와있다.........
혹시...........(다행이도 엠브란스는 보이지 않는다)
지들끼리 다리 한쪽 들고 닭쌈이라도 했나 걱정했더니 다행이 그러진 않은거같다.
실갱이를 하고 있기에 가봤더니,경찰,숙자 언니 성은"노",그리고우리 애들, 저쪽애들
아비 규환이다.........
그 와중에도 피아 식별 불능상태에 빠진 우리애들 아군 구별을 못하고 우리 일행도막아선다..........
(이것들이 금치산자도 아니고 ㅠㅠ)
하기야 이 상황은 무조건 다 막는게 훨씬 더 낫다
경찰: 당신들 누군데 여기서 출입을 통제 하고 있습니까? 신고 들어와서 왔습니다......
우리 용역 애기들: 우리는 경찰서에 배치신고 한 경비 용역 업체 직원입니다....
(아따~~~~~~ 요것이 말잘하네!!! 배치신고가 야들만의 "미란다"선언 인갑당.......)
경찰: 여기 소유주가 누굽니까?"
나: " 접 니다"
경찰:왜 임차인들 여기 못들어가게 하는겁니까? 임차인들이 신고 해서 출동했습니다..
나: 이 건물 경락받아 소유권이전 등기 경료한 소유주입니다. 임차인들은 권원없이 이집에 살수 없기에 통제하고 있습니다.
(아직 배당기일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전 소유자 녀석 외에는 인도명령이 떨어진 사람이 아무도 없다.)
다시 말해서 소유권은 취득했다 할지라도 아직 판사로 부터 인도명령을 받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우리의 이런 행위는 모두 불법이다..
이글 읽고 명도의 새로운 패러 다임줄 알고 인도명령 절차 걷치지도 않고 손수 달건이 동원해서
자력구제 하시는 우 는 범하지 않기를..............
이건 정의사회 실현의 구국 일념으로 목숨걸고 경매하는 버드나무 만 하는 일임을 재차 밝힘니다........
이런거 따라하는건 홍역, 마마보다 더 무서운일임
경찰: 그래요?????? 그래도 당분간 임차인들이 살 수 있는건 아닙니까?
나: 아닙니다......구법은 그랬으나 신 민사 집행법 ***조에 의하면 경락된 부동산에 임차인이 점유하는건 무조건 불법입니다.....
(이런 법조항 나도 들어본적이 없다.. 소유주가 자기집을 사용 수익 임대하는게 뭐가 문젠가???
법 조항이야 틀린들 어떤가? 논리만 맞으면 되지 !!! 일단 있어 보이자나.........유식해 보이고)
경찰:(유치권자의 사주를 받은 임차인들을 쳐다보면서) 집주인이 이집에 살지 말라고 하는데 뭐가 불법입니까?
소유주 확인 되었고 적법한행 이기 때문에 저희는 돌아갑니다...
유치권자가 점유시켜 놓은 똘만이들 동원해서
탈취된 점유를 뺏기위해 공권력을 동원한 첫 앙탈이었다..
결과가 이렇게 끝을 맺다보니 우리 애기들은 기고 만장해졌다.......경찰까지 인정해주는 "탈취 점거" 다 보니
애기들 기세가 등등해서 나까지 막을 태세다..........(난 아니지!!!!!!)
그리고 한 시간후 빨간 츄리링(유치권자)가 나타났다....행세를 보아하니 생계형 유치권자다...
(생활비 뜯어서 연명하는 경매계의 좀비라고나 할까?)
그 뒤를 따르는 빠박이.........이건 또 뭐야!!!
일명 해결사....올드한 패션에 은퇴한 춤선생처럼 생긴 빠박이 나타났다.
(여러가지 하고 있네........)
빠박이로 부터 해결사명함을 받아보니 앞면은 유치권 전문 해결, 후면은 경호업체 이사
명함에는 경호요원 3000명 즉시 동원 이라고 쓰여있다..
한산 대첩하냐???3000명씩 동원하게 나참...
유치권자가 쌩 지랄을 한다..........(상황 종료야~~~~~~임마)
인근 커피숍에서 협상에 들어갔다........
유치권자는 길길이 뛰며 생계형 유치권자라고 난리 죽이고
해결사로 나온 이 넘은 "우리 형님이 수원 북문파가 어쩌고 남문파 (어쩌고 저쩌고)"
웃겨 죽겠다....
(.너희 열쇠 쟁이 동호회야!!!!!!!왜 대문옆에서들 지랄이야!!!!!!! 파라고 하면 쪽파나 대파가 최고지!!)
"그래서요? 지역구보네........"
해결사가 겁주려다 안되겠는지.........유치권에 대해서 장황하게 설명한다.......
영업 시설비가 아니고 전 소유주의 도급에 의한 유치권이기 때문에 정당하다는 둥
개 코나!!!!!!!!
"우리가 점유했는데 무슨 소용있습니까?"
"불법 점유 탈취는 인정 받지 못합니다"
"불법 점유 탈취!!!!!!!! 법원에 이의 신청하셔요"
(이껀 점유 강탈 껀으로 법원에 신청하면 판사손에 들어가는데 3개월 준비서면 왔다깟다하며 첫 기일 잡히는데 1년걸릴껄?
그 정도 시간이면 벌써 매도 치고 나올 시간이다.......)
해결사 넘이 깝깝해 한다......
"오늘 당장 만나서 해결하긴 힘든 문제니까 다시 만나서 협의해 봅니다"
해결사가 일단 일보 후퇴한다.......
유치권 점유 탈취는 48시간내에 재 탈취 당하지 않는것이 관건이다..
유치권자가 잠깐 점유를 탈취 당했다가 재점유했을 경우 불법으로 몰기가 쉽지않다.
이제 칼자루가 우리 쪽으로 넘어 왔기 때문에 급할껀 없지만
오늘과 내일이 문제 해결의 막바지 고비다.....
다음편 "야간 습격"편입니다..
첫댓글 ㅎㅎㅎ...한산대첩??.....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짱 . 파이팅!
버드나무님 소설 쓰셔도 됄거 같습니다.베스트셀러 될거 같습니다.재미있게 잘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