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요기로 살아가는 지체들 (시편 106:47) "여호와 우리 하나님이여 우리를 구원하사 열방 중에서 모으시고 우리로 주의 성호를 감사하며 주의 영예를 찬양하게 하소서"
( 주일 찬양 ) 예배를 원하시는 하나님, 이 저녁에 드리는 저희 예배가 영과 진리로 드릴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날 밤에 하나님의 자비하신 구원의 은혜를 저희에게 흡족하게 매려 주소서. 성령님의 충만함을 통하여 능력을 받아 저희의 이웃과 형제들에게 이 복된 빛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기를 간절히 간구합니다.
( 예배를 위하여 ) 이 시간은 찬양 예배로 드리오니 주님께서 기뻐 받아 주시기 원합니다. 이 찬양을 통하여 저희의 마음을 밝게 해 주시기 우너합니다. 찬양 가운데 인간의 연약함에서 벗어나고, 하늘의 용기로 살아가는 다짐이 있게 하옵소서.
( 회중을 위한 중보 ) 함께 하시는 여호와여, 모든 성도들이 자신을 돌아보 고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도록 붙들어 주시기 원합니다. 저희가 이 땅 위에 사는 동안에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인생의 본분을 잊지 않게 하소서. 그리고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님을 귀히 섬기는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저희를 도우사 믿음을 굳게 하시고 주를 믿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온화하게 하사 이웃에게 사랑을 베풀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출처: 오직 주 예수그리스도의 향기,전도의복음삶 원문보기 글쓴이: wnsladml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