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 롯데스카이힐 제주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0 시즌 세번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보배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김보배선수는 금년 겨울 저희 그린월드에서 전지훈련을 한 선수입니다.
인터뷰내용에서도 태국동계훈련을 강조하고 있네요...
<인터뷰내용>
"생애 첫 우승을 한 게 믿기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잘해서 기쁘다. 2008년에는 상위권에 있었는데, 작년 상반기에는 스윙을 교정하면서 성적이 떨어졌다. 하반기부터 조금씩 예전 스윙을 되찾으면서 성적이 좋아졌다. 프로 데뷔 후 지난해까지 4번이나 시드전에 나갔다.”
“긴장도 했지만 자신 있게 플레이하면 우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주변에서 배짱이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 편이다. 실수를 하지 않은 게 우승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 10번홀에서 3퍼트로 보기를 했지만 곧바로 잊어버리면서 다시 시작한 뒤 잘 풀렸다. 17번홀에서 어려운 버디 퍼트를 성공시킨 게 힘이 됐다. 지난겨울 한 달 반 정도 체력 훈련을 하고 태국에서 동계훈련을 하면서 올해 많이 좋아졌다"
저희 그린월드는 골프전지훈련하는데 최적지라고 정평이 나있습니다.
호텔주변분위기가 골프훈련에 방해되는 요소가 없고, 정교한샷을 필요로 하는 코스, 마음편히 연습에 몰두할 수 있는 드라이빙레인지등 골프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100타를 깨시려고 하시는 초보자나 싱글을 원하시는 골퍼여러분은 더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한달간 머무시면 10타 줄이는것은 시간문제 일겁니다.
카페지기
첫댓글 김보배선수는 지난겨울 동계훈련때 그린월드에서 숏게임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연장승부에서도 결국 숏게임이 좋아 우승을 할수 있었습니다.작은키에 드라이브 비거리가 짧지만 깃발에 붙이는 어퍼러치샷이 완벽하였습니다.
저도 1달도 않되여 100돌이 졸업하고 보기고개넘어 씽글도전하여 어제는 79타에 이글까지 했습니다., 이것이 우연은 아니겠지요. 백돌님!!!
노을님, 축하드립니다. ^^*
노을님 ㅊ ㅋ ㅊ ㅋ 짝짝짝짝! 제가 노을님 드라이브 치는모습 멀리서 본적이 있는데요...아주 멋있는 드라이브 샷이었습니다...그 때 싱글치시는줄 알았는데요...이번기간에 꼭 싱글기록하고 오세요...
그럴줄 알았어요...그래서 김보배 선수의 사인을 받아 놨지요..ㅎㅎㅎ 싸인지가 지금 한 백만원 정도 갈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