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과식을했습니다모처럼의 외식 생선초밥(광어.농어. 갑오징어. 연어 .쭈꾸미)
첫댓글 쿠우쿠우 가면 초밥이랑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과식 하게 되죠... 본전 생각에...ㅎㅎ
그러게요!아예 아침을굶고가야~ 배불리 본전을뽑을텐데요전 입이짧아서 많이먹지도못하네요! 그래도 가끔은 자주 안먹는음식으로 영양도 보충시킬겸 찾게됩니다
위치가 궁금합니다
지역마다있으니검색해보세요
제가다니는곳은쿠우쿠우구월점입니다
첫댓글 쿠우쿠우 가면 초밥이랑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과식 하게 되죠... 본전 생각에...ㅎㅎ
그러게요!
아예 아침을굶고가야~ 배불리 본전을뽑을텐데요
전 입이짧아서 많이먹지도못하네요!
그래도 가끔은 자주 안먹는음식으로 영양도 보충시킬겸 찾게됩니다
위치가 궁금합니다
지역마다있으니검색해보세요
제가다니는곳은쿠우쿠우구월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