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호이3의 common\defines.lua 화일을 살포시 열어 줍니다.
열면 이렇게 제일 위에 나오는데
defines = {
start_date = '1936.1.1',(* 이부분이 게임 시작하는 날)
end_date = '1948.1.1',(* 이부분이 게임 끝나는 날)
land_combat = 'land_doctrine_practical',
naval_combat = 'naval_doctrine_practical',
air_combat = 'air_doctrine_practical',
bombing = 'air_doctrine_practical',
base_militia = 'militia_brigade',
country = {
CORE_LOSE = 50,(* 이부분이 점령지 코어 잃는 기간(년횟수))
CORE_GAIN = 50,(* 이부분이 점령지 코어 획득하는 기간(년횟수)) - 50년 경과 되는 시점에서 획득
YEARS_OF_NATIONALISM = 20, -- Years of Nationalism
YEARS_UNTIL_BROKEN = 2, -- Years until rebel held capital results in broken country.
REBEL_ACCEPTANCE_MONTHS = 60,
ELECTION_RANDOMNESS = 0.15,
ELECTION_MINISTER_DISSENT_PENALTY = -0.1,
MAX_NUMBER_OF_SPIES = 10,
SPY_DETECTION_CHANCE = 0.1,
SPY_MISSION_CHANGE_DAYS = 1,
SPY_CONNECTION_DETECTION_CHANCE = 0.5,
SPY_BASE_CONNECTION_DETECTION_CHANCE = 0.5,
SPY_UNIT_DETECTION_CHANCE = 0.5,
SPY_INTEL_MISSION_BONUS = 0.5, -- % better when focusing on a field
SPY_PARTY_ORGANIZATION_BOOST = 0.01,
BASE_TECH_DECAY = -0.025, -- how many percent lost each month in tech categories.
NUKE_UNITY_IMPACT = 1.0, -- impact from being nukes.
MOBILIZE_THREAT_IMPACT = 5.0, -- threat from when mobilizing.
SPY_THREAT_INCREASE_ACTION = 0.02, -- daily threat increase from spy action
POPULARITIY_RANDOMNESS = 10,
PARTY_POP_CHANGE_RATE = 10 -- Inversly affects how fast party popularity gets closer to organisation
},
* 요 부분만 수정하시면 됩니다. 코어는 1년으로 하시면 딱 좋아요 ㅎㅎ 1년 지나면 게릴라 활동이 아에 사라집니다.
첫댓글 와우 좋은데요; 항시 마이너 국가만 하는지라 뭐 좀 하려면 게임 오버될 듯 한 압박이었는데 해봐야겠군요. 적용된다면 대박이 될듯.. 수정할 것도 많지 않고요 ^^
오우 감사합니다
근데 진짜 적용되는거겠졈?..
세이브파일에도 적용되나요? 아님 게임 시작전에 고치고 시작해야하나요?
오오.. 좋은 팁이군요. 음.. 그런데 아무래도 세이브파일은 따로 고쳐야 할까요...으음..
흠....이것은 EU3처럼 튕기는 것은 없나요? EU3는 저렇게 고쳐도 튕기는데요..?
점령지 코어가 무슨뜻인가요
아 정말 2틀 걸려 찾앗네요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