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망했습니다. ㅋ
장소 : 덕우지
입어료 : 15000원(올랏더군요)
낚시대 : 20~34(13대 맘먹고 폈는데 완전 망함..-_-)
시간 : 21~03:00(옷을 얇게 입고 갔더니만 춥더라구요..춥고 바람불고 입질없길래 일찍 철수..이런일 진짜 잘없는데.ㅋ)
조과 : 메기 2마리(중간에 원줄 두개 터져서 찌두개 해먹었습니다..첫개시부터 두개...챔질하자마자 수초 감아버려서 터졌네요)
건져올렸으면 누군지 모르겠지만.메기가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초경질댄데도 감아버리니 답이 없네요.
그럼 조행기 시작!
주문 제작한 찌랑 총알(MoonLight 가 길어서 월광으로 하였습니다.)이 화요일날 오고..닭간도 오고..청지렁이도오고...-_-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하지만 늦잠자서 네시에 일어나서 밥먹고 부랴부랴 덕우지를 왔건만 자리 펼대가 없어서 한참을 서성이다 여섯시 부터 깔았네요..
펴다가 힘들어서 담배한대 피면서 한방..낚시대 줄을 전부 새로 매는 바람에 찌맞춤 다하니..9시...-_-캐미끼고 시작했어요.
바람도 많이 불고 자리도 없어서 바람을 피해 물구멍 있는곳으로 ..여기자리 빼고는 정말 파도 크-_-게 치더군요.
뉴스선 4m/s 였는데 5m/s는 되보였습니다. 원래 본류로 가고 싶었는데..이것도 계획되로 되지못하고..
일단 낚시대부터 펴기로 맘먹고 봉돌까지 끼고 다 폈습니다. ㅎ 빠가 메기는 크게 찌맞춤이 필요 없지만..습관상 전 찌맞춤을
해야 하므로..9시까지 작업..
저수지 전경입니다. 사진 위쪽 흙무더미 넘어가면 본류..우리나라에서 몇번째 안에 드는 넓은 저수지죠.
전 새벽에 철수해도 저의 모든 쓰레기는 가져옵니다.! 딴사람들거도 아-_-주 주위에 있는건 주서 줍니다.
청소하는 멋진 빠가사리 & 메기회원이 됩시다^^ ㅋㅋ
요건 조과..-_- 꼬꼬마 메기랑 50다마 정도의 메기. 빵차이가 엄청나죠~? ㅋㅋ
날씨풀리고 가면 대물좀 나올것 같은데 아어..덕우지는 저랑 안맞는것 같습니다.
짬(도둑?)낚시 말고는 기피하게 될듯..
첫댓글 고생하셨네요. 바람이 불면 수온이 내려가죠. 그러면 빠가든 메기든 입질이 약하고 조과에도 영향을 미치죠.
올핸 다른해에 비해 낮기온 물온도도 많이 낮습니다. 예년에 비래 많이 늦습니다.
그래도 손맛보셨네요. 원줄도 터트리고 저는 원줄 3호쓰다 지금은 all 5호로 바꾸었습니다.
저도 작년에 원줄 2호 쓰다가 몇번 터지고 나서 5호로 싹 교체했었죠.
악천후에 손맛이라도 보셨으니 다행이네요. 메기가 꼭 아빠, 아들 같아요. ㅋㅋ
손맛 보셨다니 ..... 좋은 출조가 계속 되시길
혹시 덕우지 릴낚도 가능한가요? 저수지가 크다길래....
그리고 지금같은 날씨가 들쭉날쭉 할때 그래도 손맛 본게 어딥니까? 아쉽겠지만 축하로서 위로드릴게요.
릴,루어 다 가능합니다.제가 잡은 포인트 끝쪽이 릴 포인트 입니다. 붕어는 자루째 잡아가시더군요 물이 범람해서 논으로 넘쳤는데 논에서 붕어가 버걸버걸..
아,,그러면 조만간에 덕우지로 출조해야겠네요. 사실은 원래 대낚위주로 했지만 최근에 릴낚의 방울소리가 너무그리워 대낚과 릴을 함께 병행하려 했었거든요.인천에서 출발하려 하는데 자세한 릴포인트 부탁드려도 될까요??
봉담에서 해병대사령부 쪽으로 4 거리에서 1시방향으로 200미터 정도 가시면 차로 이동 가능하십니다.
김씨네 매점이나 김씨네 매점에서 100미터 정도 못가도 포인트 있습니다.
차로 포인트까지 진입가능합니다 .(인도 좌측으로 내려가는길은 펜스가 없습니다. )
정 모르시겠으면 해병대 사령부 찍고 가셔서 유턴하시면 100~200m 가면 내려가는길이 보입니다.
승용차로도 보이니 찾기 쉬우실껍니다.
감사합니다.직업상 쉬는 날이 일정치 않아 내일 갈수 있으면 출조하고 그렇지 않으면 4월말 5월초를 기약해야겠죠
5월초 쉬는날이 아다리 맞으면 MoonLight님 출조 게시글에 댓글남기겠습니다.
네~ 뵙길 기대할게요 ㅎ 한가지 참고하실건.릴포인트가 그렇게 많이 안나옵니다.
이왕이면 평일 출조를 추천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리고요.
혹시 말씀하신 릴포인트가 네이버 지도상 저수지북쪽 정중간에서 약간 오른쪽쯤
저수지물 안쪽으로 마치 방파제처럼 약간 길게 들어온 포인트가 아닐런지요?
네.거기 맞습니다 어복충만하십시요^^거기 방파제처럼 된곳은 가보면 논이고 바깥쪽이 저수지 입니다.
전 그 방파제랑 왼쪽 1자로 된곳 중간에서 낚시 한거구요.왼쪽 1자로 된곳이 김씨매점일겁니다.
아 이제 알겠군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리고 물가에서 한번 뵙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