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야만적인 강아지 번식장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동물보호법 개정을 하고자 팅커벨프로젝트에서 보낸 메일을 보고 참여를 회신한 단체는 모두 15군데입니다.
참여 회신 단체 : (비) 팅커벨프로젝트, (사)나비야사랑해, (비)행강, (사)한국동물병원협회, (비) 동물학대방지연합 (사)고유거, (비)한국동물보호연합, (협)우리동물병원생명사회적협동조합, (비)한국고양이보호협회, (비)유기동물사랑나누기, (비)동물과함께행복한세상, 해피엔딩레스큐, (사)한국고양이수의사회, 용인시 유기동물 사랑방, (비)시흥엔젤홈 이상 15개 단체.
하지만 아무래도 동물보호시민단체 중 상징적으로 큰 세 단체인 카라, 케어, 동물자유연대가 꼭 함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어제 별도로 전화로도 참여를 요청하는 연락을 드렸습니다. 진행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라 : 메일 수신자 . 전진경 상임이사, 카라 공식 이메일 info@ekara.org 로 공문 발송.
전화받은 분 답변 내용 : 공문 받았습니다. 담당자가 지금 부재중입니다. 다음 주 월요일(23일)에 회의를 해서 참여 여부에 대해서 결정하겠습니다.
케어 : 메일 수신자 : 박소연 공동대표. 케어 공식 이메일 fromcare@hanmail.net 로 공문 발송.
전화받은 분 답변 내용 : 동자연에서 보낸 공문인줄 알았습니다. 다시 케어의 공식 이메일 fromcare@hanmail.net 으로 보내주세요. (공식 이메일로 다시 발송)
동물자유연대 : 메일 수신자 : 조희경 대표, 동물자유연대 공식 이메일 animal@animials.or.kr , 김영환 선임활동간사(제게 광화문 기자회견 참여해달라고 메일보내신분) 이메일로 공문 발송.
답변 내용 : 검토해보겠습니다.
.
.
.
이상입니다. 물론 단체의 규모가 크던 작던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다 똑같고, 강아지 번식장 문제 해결을 포함한 동물보호법 개정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다 똑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큰 단체들이 동물보호법 개정에 함께 참여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회신한 팅커벨프로젝트를 포함한 13개 단체와 함께 동물보호법을 개정에 적극 나서주실 한정애 의원은 원내 1당인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이번에 강서병 지역에서 당선되어 재선 국회의원이 되신 분입니다.
똑같은 내용의 법안을 발의하더라도 어느 국회의원을 통해서 입법 발의가 되느냐도 법안 통과에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그런면에서 지역구의 재선 국회의원이라는 프리미엄이 있는 한정애 국회의원은 친화력이 무척 좋고, 업무추진능력이 뛰어나신 분이어서 우리 동물단체들이 이분과 함께 동물보호법 개정안을 발의하는데 적합한 분입니다.
그분은 자당인 더불어민주당은 물론이고, 여당인 새누리당, 그리고 정의당, 국민의당 의원들과도 두로 융화가 되어 국회의원 300명을 통틀어서도 동물보호법 개정을 잘 해낼 수 있는 적임자입니다. 카라, 케어, 동물자유연대에서는 이번 입법 기회에 동참하는 것을 외면하지 마시고 꼭 함께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번식업자들은 먹고 살게 없어서 이런 야만적인 행위를 하는게 아닙니다.
이미 돈의 노예가 되어 돈벌이에만 혈안이 된 이런 야만적인 행태는 우리 동물단체들이 모두 힘을 합쳐서 동물보호법과 관련법(수의사법 등) 개정을 통해 끝장내야 합니다.
첫댓글 너무 슬픈 현실...ㅜㅜ 꼭 힘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많은단체들이 함께해서 힘을 팍팍 넣을수 있었으면 좋겟습니다. 홧띵!
꼬오옥 같이 참여하면 좋을텐데요ㅜㅡㄴ
인지도가 큰 세 동물보호단체들이 꼭 참여해주심 더 큰힘이 발휘될거 같아요
꼭 참석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큰 단체들이 다른것 보지않고 한가지 중요한 본질에만 집중하여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큰단체들이 함께하여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은 아무 잘못없습니다 사람의 이기심때문이죠 꼭 법개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카라 케어 동자련 대표님들 다른거 보시지 마시고 아이들만 생각해주세요 꼭 참여해주세요
꼭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어제 많은 동물단체들과 수의사협회의 기자회견장의 모습을 여러 언론을 통해서 보았습니다.
그 곳에 당당하게 자리하고 계시는 대표님을 봬면서 여기에 모인 모든 분들이 6월24일 동물보호법개정을 위한 역사적인 날에 대표님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하며 힘을 합치자는 격려의 인사와 함께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이 여세를 몰아서 이번에는 반드시 동물보호법개정이 이루어져서 더 이상 무고하고 힘없는 가여운 생명들이 몰지각한 야만인들에 의해 고통받고 희생되지 않도록 막아야합니다.
이제 팅커벨프로젝트를 포함해서 13곳이나 되는 많은 단체들이 상당한
친화력과 업무추진력을 갖추신 한정애국회의원님께서 적극 추진하시는 동물보호법개정안에 동참하기로 하였습니다.
여기에 메이저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카라, 케어,같은 큰 단체들도 꼭 같이 동참해주셔서 이번기회에 우리 모두의 염원인 동물보호법개정이 실현될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고싶습니다!
@송아 공감합니다.
대표님~~고생 많으십니다^^ 대의를 위해 서로 힘을 모으면 좋을텐데...긍정적인 회신이 오기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피할 수 없는 대의명분이 있기에 오로지 아이들만 생각해서 꼭 함께 해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일 고생 많으십니다 대표님..
깜미해피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얼마나 고대하더 순간인가요 등을 돌릴지라도 이것에는 꼭 같이 힘써주셨으면합니다 제발
행동하시는 뚱아저씨 존경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단체 가 크고 작고 를 떠나서 다른것 보지말고 오로지 하나.
고통속에 있는 죄 없는 가여운 아이들만 생각하셔서 꼭!
참여 하시리리 믿습니다
또 그래야 하는거잖아요
이번엔 우리나라 모든 단체들이 힘을 합쳐 진짜 제대로 된 동물보호법이 실현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크나큰 대의 앞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주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아이들을 생각한다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런 중요한 순간에 큰단체들도 꼭 나서주셨으면하는 마음입니다. 직접 발로 뛰시고 실천하시는 뚱아저씨 고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동물보호법 개정에 함께 하시는 단체 대표님들, 고맙습니다. 그리고 동물을 사랑하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대표님, 중요한 일 앞두고 매일 고생이 많으세요. 힘내세요. 파이팅!!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신생단체인 팅프에서 주관하는것이지만,
실제로 카라. 동자연. 케어 처럼 규모가크고 오래된 동물보호단체에서 같이 참여하여 나서주셔야 하지않을까요 .
누가 주관하던 그게중요한게 아니라 생각합니다.
힘있는 큰단체에서 같이 나서주셔서 제대로된 동물보호법안이 통과되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응원하고 함께합니다.
수고많으세요~
동자련,카라,케어 측에서 참석해준다면 너무 좋겠지만!!
참석 못한다고 해도 좌절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작은 규모의 팅커벨 프로젝트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니 힘내시기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저는 tv동물농장은 무슨일이 있어도 시작했던 날부터 아무리 졸려도 다보고 잘정도 열 팬인데 최근화처럼 그렇게 충격먹은건 첨이였어요....ㅠ 지기님 항상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꼭 동물보호법안이 통과되기를 바랍니다.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누군가 꼭 해야 될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직접 큰 짐을 떠 맡아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이러한 첫 걸음이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속에서 더 큰 원동력으로 발휘되길 기대합니다. 팅커벨 화이팅~!!^^